CAFE

To. EPEX

[위시]🍀 오늘의 dawit love diary ! 💌 #757

작성자madiwishes|작성시간25.11.11|조회수29 목록 댓글 0

(๑ᵕ◡ᵕ)위시 사랑 시간이 시작됐어~(ˆ◡ˆc)


★₊˚⊹✧˖°. 🐶📬 previous letter~ ⬇️ ★₊˚⊹✧
https://m.cafe.daum.net/OfficialEPEX/D1Fl/164556?svc=cafeapp


───── ⋆⋅☆⋅⋆ ─────

다윗아~!! 안뇽 안뇽 🤍⊹⁺⸜(ᐡ⸝ɞ̴̶̷ ·̮ ɞ̴̶̷⸝ᐡ)⸝⁺⊹

해피 빼빼로데이~!! 🥳💝 내가 미국 사람이니까 정확히 어떻게 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 💦 그래도 다윗이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어~!! 🥰🤍 누가 누구한테 빼빼로 주는 거야..? 🤔 이 편지 쓰고 나서 검색해봐야겠다 ㅋㅋㅋ (•ؔʶ̷ ˡ̲̮ ؔʶ̷)

🥹🥰


오늘은 푹 쉬었어~ 다윗아 생각도 많이 하고 💭 제니스 친구들이랑도 많이 얘기했어~! 여행이 점점 가까워지니까 너무 설레!!! 😆🎉 한국에서도 다윗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 다음에 만나면 맛있는 음식 추천해줘 😋❣️

요아정.. 그게 한국에서 유명한 요거트 맞지?? 아직도 유행이야??? 먹어보고 싶은데.. 12월에 요아정 먹는 건 너무 미친 짓일까?? ㅋㅋㅋ 영업은 하려나?? 😭 친구 집에서 지낼 건데, 배달도 가능하대.. 근데 추운 날에 냉동 요거트 배달시키는 건 좀 무리겠지? ㅋㅋㅋ ❄️

ㅎㅎ


내일 드디어 체인소맨 본다~!! ♡〜٩( ˃▿˂ )۶〜♡ 고등학교 때부터 친한 친구랑 같이 가용~! 😙✨ 보고 나서 후기 쓸게. 다윗은 봤어?? 😠 한국이 미국보다 훨씬 먼저 개봉했잖아..!! ㅎㅎ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너무 보고 싶어 🥹🤍 다윗이 행복한 빼빼로데이 보냈으면 좋겠다~! 🥰🥰 빼빼로데이 포스트 기다리는 중이야..ㅋㅋㅋ

혹시 쉬는 게 어려울 때는 유튜브에 동물의 숲 ASMR 영상 추천해~!! 요즘 제일 좋아하는 거야. 편지 쓸 때나 읽을 때 항상 틀어놔. ( ◡̀_◡́)ᕤ

사랑행~!!
— madi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