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๑ᵕ◡ᵕ)위시 사랑 시간이 시작됐어~(ˆ◡ˆc)
★₊˚⊹✧˖°. 🐶📬 previous letter~ ⬇️ ★₊˚⊹✧
https://m.cafe.daum.net/OfficialEPEX/D1Fl/165192?svc=cafeapp
───── ⋆⋅☆⋅⋆ ─────
다윗아~ 안뇽 🎀🤍
캘리포니아에 홍수 난대..!! 하늘에서 강이 쏟아지는 느낌..? ㅋㅋㅋ 뭔가 그런 이름이었는데 정확한 이름을 까먹었어. 근데 솔직히 좀 무서워. 집에 도착했을 때부터 차가 배터리 거의 다 됐다고 계속 뜨거든 그래서 집에 온 뒤로 무서워서 운전도 못 했어. 근데 만약 진짜 물 잠기면..내 차..하..암튼 😵💫
아직도 좀 슬픈 기분이야 💦💦 그래도 하루하루 조금씩 힘은 생기고 있어. 드디어 짐도 풀었어 🥲 원래는 바로바로 푸는데..이번엔 진짜 오래 걸렸다 ㅠㅠㅠ 우리 강아지가 너무 보고 싶어..!! ㅠㅠㅠ 오늘은 베이글이랑 커피도 먹으러 갔어 😋🤤 베이글 진짜 맛있었고, 귀여운 고양이들도 봤어~ (알러지 있는데도 🐈⬛)
요즘 곽다윗이 어떤 강아지 타입인지 계속 생각 중이야. 물론 완전 강아지상이긴 한데 🥹🥹 너무 귀여워 🐶 근데 리트리버는 또 조금..? 날마다 바뀌는 것 같아 ㅋㅋㅋ 강아지, 늑대, 여우까지..그냥 canine 🙂↕️🐺 다 좋아. 다윗은 강아지 같은 귀여움이랑 다정함도 있고, 늑대 같은 멋있고 강한 느낌도 있엉!!! 🐺🤍
다들 내가 토끼 같대 (다윗도 그렇게 말했구..) 아니면 사슴. 🦌🐰 근데 고양이인 게 제일 재밌을 것 같지 않아~ 고양이 같은 사람들 진짜 부러워. 😍 뭔가 신비롭고 멋있어~ 근데 나는 제일 닮은 게 토끼라서..ㅎㅎ 조금 순진한 편인 것 같아. (왜 갑자기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ㅋㅋ)
셀카~ 🤩🤩 드디어~ 거울 셀카~!! 🥰 근데 캡션이 진짜 너무 감동이었어 ㅠㅠㅠ 시그 영통에 다윗아 봤을 때 내가 진짜 힘든 날이었잖아 🥲🥲 근데 다윗이 내 매일이 웃음으로 가득하길 바란다고 해줘서..오늘도 다윗 덕분에 웃는 하루였어~!! 🥹🤍 항상 이렇게 마음 따뜻하게 해주는 사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요즘 이펙스 뭐 하고 있을까 궁금해. 에이든이 주토피아 보고 싶다고 했다던데 ㅋㅋ 나도 가고 싶어 💭💭 조금이라도 쉬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으면 좋겠다. 진짜 수고했어~ 🫳🫳 아 그리고 곧 연말이네..ㅎㅎ
사랑행~!
— madi 🐰
p.s. 사실 아침 8시에 병원 예약이 있는데..잠이 안 와서 결국 많이 써버렸어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