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안뇽! 어젯밤 잘 잤길 바라! 🩵
오늘이 진~짜 마지막 팬싸야.. (ꈍ◡ꈍ)
현우가 칭찬 많이 받고 따뜻하고 예쁜 말만 많이 들었으면 좋겠어!
미리 말하는데,, 오늘도 너무 수고많았어! 🫶
흠.. 어제 잠을 잘 못 자서 보고 싶은 생각만 했어ㅎ
내가 널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생각하니 조금 부끄럽네ㅋ
힝.. 언젠가 다시 얘기하고 싶어〰️
다시 직접 만나고 싶어!! ✶⋆.˚
현우 얼굴 전체가 다 잘생겼지만,, 특히 눈이 너무 귀엽고 예뻐..
마치 작은 햄스터가 나를 쳐다보는 것 같아.. (ˊ̥̥̥̥̥ ³ ˋ̥̥̥̥̥)
핸드마이크 완전 좋아 ࣪🎤˚ ༘
음.. 일이 점점 바빠지고 있어,,
피곤하지만 어쩔 수 없지ㅠㅜ
근데 어제 퇴근하고 나서 흑백요리사 봤어! ( •̯́ ₃ •̯̀)
(빵?) 베이킹 서바이벌 프로그램도 새로 나온다고 하더라?
나 꼭 봐야겠어ㅋㅎ 🍞
요즘 이펙스가 너무 그리워서 예전 영상들도 다시 봐야겠다
어쨌든 혀누♡ㅑ 행복한 목요일 보내! 💕
백만큼 사랑해 ꒰՞ɞ̴̶̷̥⩊ɞ̴̶̷̥՞꒱⸝꙳.⋆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