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396

작성자LILY|작성시간26.01.16|조회수22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해피 프라이데이! 🩶
이번 주에도 수고 많았어 (복뷱복) ⋆˚꩜。
근데 오늘 진짜진짜 힘들었어ㅜㅜ
토론토에 엄청난 눈보라가 몰아쳤거든,,
혼자서 눈을 다 치웠더니 온몸이 쑤셔!! 😭
캐나다 겨울은 정말 장난이 아니야..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는데,, 눈이 무릎 위까지 쌓였어 ( ˃̣̣̥⌓˂̣̣̥ )
재호♡ㅑ 날씨 조심하고 감기 걸리지 마〰

내 고양이가 아기 고양이랑 놀고 있네

오늘 드디어 흑백요리사2 마지막 회를 봤어 🙂‍↕️
우승자는 만족하지만 시즌 1이 도전 과제들이 더 재밌었던 것 같아
2월에 새로운 베이킹(빵?)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나온다고 하니,,
영어 자막 있으면 한번 봐야겠당 ( •̯́ ₃ •̯̀)
흠.. 요즘 자기 전에 내 이펙스 사진이랑 영상
편집하는 데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어ㅎ
네가 만났던 모든 순간들을 되돌아보니 더 보고 싶어지네.. 💞

저요저요저요저요

(아니 근데 나도 제프 손 잡고 싶었는데,,
너무 부끄럽고 민망해서 못 잡았어ㅠㅠ)
다음번에 만날 땐 꼭 손잡자ㅎㅎ 💕
암튼 오늘 퇴근 후에야 프롬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아쉬워..
그래도 메시지가 정말 많이 와서 너무 행복했어!! 🫶🫶
항상 내 하루하루를 채워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어쨌든 오늘 뭐 하든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 ٩(ˊᗜˋ*)و
너무 사랑행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