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mY Wang 🌊 ݁₊ .ᐟ 𐙚¹⁷⁹

작성자윤슬이|작성시간26.02.01|조회수109 목록 댓글 0







꒰ঌ 178 ໒꒱







녜앙어빠 : <3
나야앙💕
오늘 하루도 잘 보냈어??
난 오늘 뺀드부!!🎸🎤 친구들이랑 부산 여행 갔다 왔어!!!!
사실 아직 집 돌아가는 기차..





오늘 원래 OOTD..★
너무 입고 싶던 치마였는데.. 추워서 포기
이젠 예쁨보다 따뜨탐이 더 조앙 - 💕

근데 웃긴거.. 가는 기차 10시인데 7시로 착각해서
4시 30분에 일어나서 준비함..
사실 오늘 무수면 부산 여행이야 밤 샜어 ㅎ헤
암튼 약속시간 2시간 전에 모든 준비를 끝냄..
나 처음으로 고데기로 웨이브도 넣어봤어✌🏻
이뽀게 돼서 기분 쥬아따



결국 교복 청바지 입고 • • •
날씨 좀 풀리면 치마 입어야징 ♪
그리고.. 저번에 친구가.. 전역 사진 찍어준거 탐나서
나도 오빠 사진 들고 가서 전역 사진 찌금 👉🏻👈🏻
나중에 오빵이 전역하시면.. 다시 꺼내볼께요..

그리고 현우오빠 시간 기차를 봤성 💓
레전닭다리 기분 조아 후후




아니 근데 무궁화호 의자 돌아가는거 알았냐고..

남 여
슬 여

이렇게 앉았는데 앞에 앉은 여자 친구가 우리랑 얘기 하규 싶다고
해서 의자 돌려 앉은거야.. 그래서 나.. 남자애랑 어색한데
마주보고 4시간을 갔어.. 하ㅜㅜㅜㅜ
근데 많이 친해져서 좋앗서 히 솔직히 미웠다.



부산역 도오오착.. 4시간 기차 탑승 이쓔로
다들 이미 기가 쪽쪽 빨려 있었음ㅜㅜㅜㅜ
근데 다들 배도 짱짤 고파서 부산하면 밀면이죠!!!
바로 밀면 머그러 갔성

📍초량밀면

•••
유명해서 갔는데.. 그냥 그랬어…

아니 근데 내가

계획을 이렇게 2개나 짜서 보내줬단 말야
정말 8명 중에 아무도 일주일 전까지듀 일정 얘기가 없길래..
내가 주도해서 이렇게 하는건 어때?? 혹시 다른거 하고싶거나
먹고싶은거 있으면 알려줘!! 했능데..
분명 아무도 다른 말을 안해서 저대로 하기로 했단 말야
근데 한 명이 갑자기 자기는 차가운거 못먹는다면서 편의점 가서
라면 먹음.. 하ㅜㅜㅜㅜ 너무 속상하고 그랫찌만.. 꾺꾺참아요

나 졍말 p인데..





📍 국제시장


•••
부산 여행이라면 가줘야죵💞
네이버 검색했는데 알요일 휴뮤라길래 심장 떨어질 뻔 했지만
다행히 많은 가게가 문을 열어서.. 나름 재밌었엉!!!!

물떡이랑 어묵도 야무지게 머금.. 하ㅜ 진짜 너무 맛도리
sexy food..❤️‍🔥

그리고 돌아다니다가 진짜 추억의 철판 아이스크림도 만나구!!
크레페도 만남!!! 나 솔찌키 크레페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
크레페 머그려고 철판 아이스크림 먹는 친구 기다리는데
직원분이 외국분이셨단 말야?? 근데 나한테

아이스크림 머거용??

하시길래 아니요!! 했더니
와이이ㅠㅠㅜ 왜 안머겅ㅠㅠㅠㅠㅠㅠ
이러셔가지고.. 당황 맥스함 ㅎ.ㅎ

그리고 크레페 기다리는데 거기도 외국 분이셨단 말야
익는거 기다리면서 말 걸어 주셨는데 어디서 왔냐, 몇살
이런 얘기 하다가 우리 중에 키 작은 칭구가 있거든..
그 친구 보면서 막내?? 막내야??? 그러시더니 밥 마니머겅~~
이러심ㅋㅋㅋㅋㅋㅋ 제 친구 쫀심을 건드리셧서요.


그리고 간 광안리.. 먼가 해운대보다 광안리가 이뻐서
광안리를 고름!! 진짜 예상대로 너무 이뻤따..
우리 중에 부산 처음 온 친구도 있어서 너무 뜻깊었어🥹


아니 오늘 달이 너무 이쁜거야..👉🏻💞
낮엔 좀 따뜻해서 좋았는데 해 지기 시작하니까 ㄴㅁ 추워서
도저히 패딩을 벗을 수 없었서.. 추운 정도가 아니라 아팠음



근처 카페 찾아서 감..
카페 미감 <<<<<<<<<<<<<<<<<< 맛
이라 무조건 후기 좋고 맛있어 보이는 곳으로 갔는데
카페 너무 이뽀고.. 맛도 조아서 다들 기분 조아져써/////
거기서 마피아도 하고 옴

그냥 또 올라가긴 아쉬우니까 • • •
밤바다 한 번 더 갔어!!!!
눈썹 다 사라진 거 왜케 웃겨



아무래도 기차 놓칠 삘이라 다같이 택시 탐..
근데 기사님 진짜 너무 웃겼어
어색한 공기 풀려고 친구가 다른 친구한테 요즘 잘 지냈어??
이러명서 냅다 근황 공개 하는데..

기사님:이때까지 같이 놀다 온 거 아니에요..??? 안부를 지금
물어봐요??

하ㅜㅜ 텍스트로 써서 되게 약해 보이는데 부산 억양 알잖아ㅋㅋ
진짜 그 억양 너무 웃겨서 다같이 터짐
그 뒤로도 기사님이 엄청 놀아주셨어ㅋㅋㅋㅋ





암튼 부산 여행 끄읏..

나도 부산은 초등학생때가 마지막이라 너무 떨렜어🫶🏻
사실 가기 전까지 쫌 귀찮고.. 이랬는데 막상 집에 가려니까
막 아쉽고 그렇다ㅜㅜ


부산 하니까 마이걸 뮤비가 생각나더라💭
농구장 있고 바닷가 산책로..? 부분 광안리 쪽이였자나!!!
가보고싶었는데 시간 이쓔로 못갔다ㅜㅜ
다음엔 제니스 칭구들과 부산 여행을 해보겠서요🫶🏻
이펙스 투어 제대로 해주마.







오빠앙 얼른 보고싶따🫰🏻
만날때까지 아프지말구 밥도 잘 챙겨먹고
우리 쑥쑥 커서 서로의 더 성장한 점을 바로 알아챌 수 있는
최고가 되어보쟈구요. 💪🏻


암튼 오늘도 고생 많았서어
난 쪼끔 자야겠따앙

2월에도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해👉🏻💓















왕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