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mY Wang 🍬 ݁₊ .ᐟ 𐙚¹⁸²

작성자윤슬이|작성시간26.02.08|조회수48 목록 댓글 0







꒰ঌ 181 ໒꒱







예왕아아앙 <3
오늘도 잘 지냈어??




요즘 유행하는 젤리 얼려먹기..♥
아짱맛잇네진짜 내 최애는 요거트 베어로프젤리♥
요거트 베어 왜케 귀엽냐 진짜

요즘 걍 이런.. 먼가 디저트..?가 밥보다 더 좋아!!!!!!!!!
두쫀쿠도 그렇고.. 진쨔 다 조음🥹 설빙 두바이 빙수도 먹고시버
세상에 쩝쩝박사 왜이렇게 많은거냥..
나도 나중에 개쩌는거 하나 만들어서 이름에 예왕 꼭 넣을래.
예왕쿠키 이런거🤯 포항항


그리고 어제..? 베이글 처음 머금!!!!
진짜ㅜ 하ㅠㅜㅜㅜㅜㅜ 너무 맛잇어요..
나 진짜 학기중보다 방학때 더 많이 먹고 있는데
살이 왜 빠지는건지 모르겠음,, 학기중엔 찌고 방학땐 빠져;;
뭐지????ㅜㅠㅠ 알 수 엊ㅅ다


암튼 걍 어늘은 젤리 얼먹한거 자랑하러 옴 히히

아 그리고 나 어제부터 역도요정 김복주를 보기 시작햇서ㅎㅎ
김복주 진짜 내 추구미.. 저런 발랄한 성격 너무 좋아🥹
근데 이거 왜 보기 시작햇냐면..
나 패드 깨져서 수리 맡겼잖아 그래서 인강 들을 수 있는
기기가 없는거야ㅠㅠㅠㅠ 너무 절망적이라 뭐라도 봐야할 것
같아서 (??????????) 걍 티비로 냅다 보기 시작함ㅎㅎㅎ
이번 방학에 완강 할 수 잇스까.. 다 고쳐지면 완전 달려야지
핸드폰으로 볼 수 잇긴한데.. 너무 작아요. 성에 안 차ㅜ
급해지면 핸드폰으로 보겟지 머ㅎㅎㅎ
나 영어도 못 하고 있음 내 자료 패드에만 있어서.. 하 내 필기ㅜ
패드 안에 있는거 날아갈 수도 있다는데
날아가면 그냥 울게 진짜로. 그거없으면나수능도못봐안볼거야





ㅜㅜㅜ 이 남자 나 울리네.
안울린다구햇자나😔
지인짜 복슬강아지이이 너무 이뻥💞
볶은 머리 진짜 너무 귀엽따 나도 언젠간 오빠 볶머 보러.. 갈께.
나 갈때 볶머 해줘 꼭. 진짜오억번쓰다듬을려니까
암튼 오빠두.. 아프지 말고 잘 지내!!!!!!!!
ㅋㅋㅋ키키 먼가 이러니까 작별인사 같당 히히

그리고..
엄청 추워 엄청 춥다 밖에 진짜 추워 밖에 밖에 춥다
감기 조심해 예왕 감기 조심해 예왕 진짜 감기 조심해야 돼
예왕 진짜 조심해 감기 감기 조심해 내복 입어 내복 예왕 감기
조심해야 돼 예왕 내복 입으면은 감기 안 걸려 예왕 감기 조심하고
그 내복 입어 예왕 내복 입고 예왕 내복 입으면은 감기 안 걸릴 수
있어 예왕 내복 잘 입고 댕기고 잘 입어 내복 내복이랑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고 밖에 엄청 추워 밖에 엄청 추우니까 내복
잘 입고 댕기고 또 따뜻한 데에 있다 바로 추운 데 나가지 말고
내복 입어 내복 입고 어..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고 감기 걸리면
진짜 힘들어 이렇게 추운날에 또 감기 잘 안나아 감기 걸리지
말고 물 많이 마시고 추우니까 내복 입고 내복 입어야 돼 내복
입어 예왕 응 내복 입자 내복 입어야 돼 내복 입자 감기 걸리면
안 되니까 감기 걸리면 진짜 힘들어 요즘에 아프고 감기 걸리지
마 밖에 추우니까 밖에 추우니까 내복 입자 응 내복 입고 감기
걸리지 말고 조심하고 알았지 응 난 이 난 입었어 난 지금 여기
내복이 이렇게 있잖아 여기 내복 난 항상 내복 입고 댕겨 내복
입어야 돼 내복 내복 입고 감기 걸리지 말고 어 알았지
감기 걸리지 마

ㅎ.ㅎ





암튼 오늘도 고생했고 내일도 행복하게 보내🍀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해 👉🏻💓👈🏻
















왕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