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185 ໒꒱
오빵이이✌🏻
나예옹 🐾
오늘은 진짜 바쁜 날..
나 과외가 수요일에 보강 있어서.. 숙제를 좀 천천히 하려고
그랬는데 갑자기 월요일에 삼촌집에 가게 되어서 제 시간들이
뿅 하고 사라졋서용 오늘까지 숙제 다 끝내야돼서 어제 밤부터
무수면 공부 empieza,,🧎♀️
근ㄷ 머리가 너어무 거슬리는거야 @.@
머리끈은 저 멀리 있어서.. 귀찮음 빼면 시체인 사람 = 윤슬. 내가 원래 머리숱이 진짜 많아서 펜으로 머리 묶는 게 안됐거든??
근데 오기로 해냈슴. 귀찮음이 모든걸 다 이겨!! 내아랑빼고 =3=
암튼,, 어제에 이어 오늘도 밤샘공부를 해야함🤦🏻♀️
근데 난 이런거 조아해서 갠차나
ㅇㄴ 먼가 신기하게 우리 가족들은 바쁨을 즐기는 것 같음
저번에 우리 큰오빠가 취업 했다고 그랬잖앙 근데 일이 너무
재밌는지 8시에 출근해서 11시에 퇴근하고 이런다는거야
근데 이 말 듣고 작은오빠가 재밌겠네~ 이럼.. 오빠 말에
진심이 느껴져서 먼가 소름 돋았어.. 뭔가 이런것도 유전인가🧐
마따 나 한국사 공부 짱열심히 하려고..
요즘 주변 친구들 다 자격증까지 따길래 나도 하나 따놓으면
좋을 것 같아 ٩(ˊᗜˋ)و 가장 한가할 고딩때 따놔야지 성인되면
시간 없어서 못 딸 것 같아 우하하하하
그리고 내가 언제 조선으로 갈지 모르잖아.
이 사람 왜이러냐면요 지금 철인왕후 보고 계신답니다
아니 나 근데 진짜 웃긴 얘기를 들었어
운명전쟁49에 지선도령님이 계시거든..?
진짜 내가 너무 좋아하게 된 분인데..
내 친구 남자친구 분의 친구래…..🤦🏻♀️
그래서 학창시절 얘기를 왕창 들었어,,🙂↕️ 힝 나두 무당친구
있음 조캔다ㅜ
이번에 미션이 무당이 서로 점 쳐주는..? 뭐였지.. 사주 봐주는?
그런거거든?? 근데 이번에 지선도령님이랑 노슬비님이랑
대결하게 됐는데 노슬비님은 무려 고딩엄빠도 나오신 분이야..
라인업부터 진짜 도파민 이거꼭봐
암튼 난 마저.. 공부하러 가볼께 빠바
즐추 보내고!!! 맛있는거 마니마니 머거랑~~💓
내일두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