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너무 보고싶어〰️
새해 복 많이 받아 ଘ(੭*ˊᵕˋ)੭*🖤‧₊˚
올해는 행복과 좋은 추억으로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라 🍀
(흠.. 난 중국 춘절인데 캐나다 사람이라 출근해야 했어ㅠㅜ)
암튼 주말에는 주로 엄마랑 친구들이랑 시간을 보냈어!
설기를 먹어봤어 ꒰ᐢ. .ᐢ꒱
친구랑 한국 카페 겸 베이커리에 가서,,
두쫀쿠를 사 왔어 ( •̯́ ₃ •̯̀)✨
근데 너무 커서 하나만 나눠 먹었어;;
솔직히.. 좀 실망했어? (·•᷄_•᷅ )
맛은 좋은데 반밖에 안 먹었는데도 너무 큰 것 같아 🫨
좀 더 작게 만들어야 할 것 같아..
친구들이랑 선물 교환했는데 서로 치이카와 관련 상품을 선물했어
내 친구가 내가 하치와레 좋아하는 거 알아서
일본에서 특별히 스티커를 사다 줬어 🧡
(하치와레가 현우 닮았다고 생각해서 좋아해!
팬싸 때 하치와레 인형도 줬었지,,
편지 맨 아래에 있는 사진이야) ✧˚ ༘ ⋆
블라인드 박스도 열어봤는데 라코가 나왔어ㅎㅎ
어쨌든 편안한 휴식 보내고 있길 바라 💕
몇 시간 후에 드라마 방영된다니 너무 기대돼! ૮ ⸝⸝o̴̶̷᷄ ·̭ o̴̶̷̥᷅⸝⸝ ྀིა
(바로 볼게~ 고고고!)
혀누♡ㅑ 백만큼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