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188 ໒꒱
오빠!!!! 안농🙌🏻 나야😽
오늘도 쫀하루 보냈어??? 난 오랜만에 미라클모닝함
10시 기상. 저한텐𝓶𝓲𝓻𝓪𝓬𝓵𝓮입니다
흠흠 암튼 왜 일찍 일어났냐며능,,
스타벅스 원싱이컵 받으러!!!!!!!
나 1시에 도착했는데 진짜 내 앞에 10명정도 있었어
나도 걍 줄 섰는데 줄 선지 10분..? 정도 지났나..
직원분이 나한테 리유저블컵 받는거냐고 물어보시는거야
맞다구 햇더니 리유저블컵 내 앞에서 끝났다구.. 그러시는거야..
오는 사람 무슨색 몇개 살건지 사전조사..? 약간 그런게 잇나바ㅜ
심심해서 프롬 쓰고 있었는데.. 끝낫다 해서 그대로 나옴,,💆🏻♀️
여기도 좀 외진 곳이라 사람 없을 줄 알고 간건데..
할 수 없지. 더 외진 곳으로 갑니다.
그래서 다른 곳을 갓는데 여긴 사람이 더 많네요🙂↕️ㅎㅎㅎㅎㅎ
근데 두 번째 간 곳은 한 사람당 하나만 살 수 있는 것 같더라고?
여기 재고는 40개고 사람은 20명 좀 넘게 있는 것 같아서
하나라도 사자 해서 줄 섰는데 엄마한테 전화가 온 거야!!!
엄마도 사러 갔는데 거기서 두 개 살 수 있다고 해서 았싸!!!
하고 난 병원으로 감..
결론적으로 난 실패했는데 엄망이가 성공해따✌🏻
나 이거 얼마나 갖고 싶었냐면..
주변 친구들 다 성공하길래 기 야금야금 뺏어옴
학교 친군데 그 칭구도 성공했길래 아주 자세하고. 생생한 후기
부탁했더니 이렇게 길게 후기를 적어줌.. 아리갓뚜!!!!🥹💞
저번에 간염검사..? 한 결과지 받으러 병원 갔다가
스벅에서 오는 엄마 기다리면서 길어묵을 머것습니다 ♡🍥
진짜 너무 맛있우.. 근데 쫌 더 추웠으면 좋았을걸.
그래도 어묵은 진짜 100000개 먹을 수 있어,, ˘﹃˘ ❤︎
그리구 던킨도 갔는데 두바이 쫀득 먼치킨을 파는거야ㅜㅜㅜ💆🏻♀️
하진자진지하게저못참죠👉🏻👈🏻 너무 좋은 후기들만 봐서 하나
샀는뎅 흠. 맛은 있었지만 겉에 코코아파우더..? 카카오파우더..?
이게 너무 썼어🙂↕️ 그래도 쫀딕쫀띡하니 맛도리였습니따
도넛을 사들고 간 곳은…..
바로 영화관입니다아앙 🙌🏻
근데 사람이 너무 없더라공..? 다들 악간 앞쪽에 있고
난 완저니 뒤쪽에 앉음🧍🏻♀️
원싱이컵 받고 좋아서 헤실헤실했는데 이거 사온
우리 엄마 : 에효……………………………….
ㄴ 왜 귀엽잖아.
ㄴ 뭐가 귀여워!!!!!!! (사진을 찍으며)
진짜 오늘 체고의 날입니따. 컵도 성공하고 영화도 보구🥹
나 이거 너무 보고싶었어서 이 영화를 계속 회피함..
단종 관련된거 마주치면 돌아서고 관련 예능 뜨면 무조건
새로고침하고..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재미를 극대화하고
아무것도 스포당하고 싶지 않아서 계속 피했는데ㅜㅜ
진짜 이랬던 만큼 내 기대를 충족시켜줬어🙊
처음엔 제목보고 아.. 그런건가? 했는데 뭐 박지훈님이 나온다고?
—> 뭐..? 단종이라고..? 이러면서 영화 보기도 전에 울엇음
내가이걸보려고중학교역사를소홀히했지낄낄
나 긍데 단종은 태어날때부터 힘들었으니까.. 단종 어릴때부터
나오려나? 하명서 잔뜩 기대했는데 계유정난인가.. 사육신..?
거기부터 나와가주구 몬가 쪼끔 아쉬웠어🙂↕️
단종 풀스토리가 있었으면 더더 슬펐겠다? 하는 느낌이 있긴햇슴
단종 마지막을 아니까.. 난 단종이 마을 사람들이랑
잘 지낼 때부터 울고 있었음..ㅠㅜㅜ 너무슬프잖아
근데 난 사약이나 자결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ㅜ
하 결말이 더 슬퍼졌어 이런세상너무실타💆🏻♀️
그래도 난 사도세자 얘기가 쫌 더 슬프따..
아니 근데 이거 진짜 너무 슬프네ㅜㅜ 17살이너무큰일을겪엇어ㅜ
이제 눈물은 안나오지만.. 생각만 하면 마음이 먹먹해진다..
그리고 아트박스를 또 갔는데..
난 가만히 말랑이 보러 감,, ㅎ히
머살까 고민하고 있는데 엄마가 조용히 와서
: 감자가 젤 무난해.
이러고 유유히 가심ㅋㅋㅋㅋㅋ 크하하 이번에도 감쟈를 샀어용
근데 자꾸.. 터짐………. 하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저녁은 칼국수 😗
요즘 칼국수가 또 너모 먹고시펏서ㅜㅜ ㄴㅁ 맛있었다 ჱ̒ ー̀֊ー́ )
진짜 헬스 브이로그 낉여주신 예왕넴,,
저번에 댓글 내가 썼는뎅! 예앙근육싫어파 넘많아서 (나포함)
헬스 브이로그 한참 남았겠다 했는데 . . 오빠 브이로그 주제
헬스라는 말 듣고 진짜 활짝웃음 ٩(ˊᗜˋ)و
나도 우락부락은 실은데.. 오빠는 다 좋지 ㅎ헤
근데 솔직히 오빠 브이로그.. 너무……….. 너무 좋았어
운동하는 모습 짱좋다 진짜. 남자의끝판왕
입덕했어요 🙌🏻
암튼 예앙이 오늘두 고생 많았오🫳🏻
오빠도 왕사남 꼭 봤음 조캔네..🥹 재밌다진짜
넷플 올라오면 왕창 봐야지 ♪
내일은 비가 온다니까 우산을 챙기세용!☔️
내일모래부턴 더 따땃해진답니당 💓
청춘에게와 예왕이의 계절이 온거야,,᪤ࡇ᪤!!!!!!!!!!
이번 봄도 행복하게 보내쟈
내일도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해 ♡ 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