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잘 지내고 있길 바랑 🩵
요즘 내 일과는 똑같고 딱히 하는 일도 없어ㅎ
사실 대부분의 시간은 제프 생일 이벤트 준비하느라 보내고 있어!
근데 디자인하면서 자꾸 너의 생일에 해주고 싶은 것들이 생각해ㅋ
벌써 현우 생일 생각하니 좀 웃기긴〰️
하지만 아이디어가 정말 많아 ꒰ᐢ. .ᐢ꒱ ₊˚⊹
(작년처럼 또 햄스터 디자인을 하고 싶어) ✨
난 애들을 위한 디자인하는 걸 진짜 좋아해 ٩(^ᗜ^ )و
시간도 많이 걸리고 노력도 많이 들지만,, 할 때마다 너무 즐거워!
암튼 컴백이 언제일지,, 다음 콘서트는 언제일지 너무 궁금해 🥹
물론 항상 인내심을 갖고 응원할게! 🧡
혀누♡ㅑ 오늘 하루도 밝고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 (ꈍ◡ꈍ)
백만큼 사랑행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