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190 ໒꒱
녜앙어빠 • ❤︎
윤슬이야앙💕💕 잘 지내고 있지?!
3월 첫 공편이당💆🏻♀️ 우하하
mY Wang ݁₊ .ᐟ 𐙚¹⁹¹ 제목 이거 써야되는뎅
맨날 임티 고르는거 힘들어서.. 강 맨날 원하는 제목으로 쓸라고
ㅎ히
요즘 먹방 > 찍는거 < 에 빠짐 ₍₍ (ง ˙o˙)ว ⁾⁾
진짜 밥 먹을땐 부담스러워서 못찍고.. 빵이나 간식 먹을때
가끔 찍고있어 ㅎ히
저거 진자 맛있어서 또 샀는데 처음 먹었을 때 맛이 안났어가지고
너무 슬펐어.. ˃̵⌓˂̵
요즘 내 새로운 삶의 낙이야.. 바로 태요미네 💕👈🏻
태하두 좋은데 예린이가 너무너무 이뻐🥹
내가 유튜브에서 배속 안 하고 보는 유일한 브이로그.
그리고 나. 과잠 잃어버렸어 ㅎ헤
살짝 밤티긴 해도 내 이름도 새겨잇고 정이 많이 들었단 말야..
급한대로 오빠 과잠 훔쳐입을까 고민함
아 나 과잠 진짜 있어야되는데,,🧎♀️
이상하게 오빠랑 티키타가 잘 됐던 날 ♪
사실 이 날이 오하아사 1위 아니였을까 . .
우리 오늘 오하아사 일등인데 나한테 무슨 일이 있었냐면😊
일단..ㅜ 실수로 너무 많이 자서 오빠 프롬 왔을때 프롬 소리 듣고
깼구.. 하나 남아있던 소즁한 불닭 낋이다가 다 쏟고 ᪤ࡇ᪤
기숙사를 들어감.. 아ㅠㅠㅠㅠㅠㅠㅠ ㅇㅜㅇㅜㄹ해ㅠㅠㅠㅠㅠㅜ
기숙사는 좋은데 개학이 진짜 싫음 진짜 다 박박 찢어버리고 싶어
너무 싫어서 온몸을 비틀어버리는 차력쇼 보여줄게 •̀ᴗ•̀
암튼,, 짐 야무지게 챙긴 줄 알았으나.
긱사 와서 짐 정리하다 알앗는데 체육복 바지 놓고옴.. 하ㅠㅠㅠ
방을 떠나려는데ㅠㅠ 흐아ㅠㅠㅠㅠ 너무 휑해졌어..
방학 내내 방 되게 어수선하고 더러웠거든ㅎㅎ
근데 그거 다 학교 짐이였다니 ˘﹃˘ 기절이야 진짜
케리어 터지려고 하길래 ㄴㅁ 무서웠다 ㄷㄷㄷㄷㄷㄷㄷ
나는 이제 어디로 갑니까 이거 왕사남 대사거든??
나 이거 너무 쓰고 싶어서 기숙사 빨리 가규싶기도 했슴ㅎㅎ
차가 내 짐으로 꽉 차서.. 하ㅠㅠㅠㅠㅠ 힘들었다.
나 이번에 기숙사 방을 자습실이랑 완전 먼 곳으로 뽑아서
쪼끔 우울했는데 자습실 자리를 구석으로 뽑아서 기분 조아짐
내가 작년에 노리던 자리였는데 딱 여기를 뽑은 거 있지!!!!🤞🏻
1년 동안 함께 할 내 책상 북북북 쓰다듬어 줘야 대..💞
그리고.. 나 이제 동아리 홍보를 뛰어야된대 ·ࡇ·
I 5000000% 윤슬이가 홍보를 잘 할 수 잇을까요..
말하다가 안울면 다행.
무서워😭 작년에 나도 동아리 홍보하신다고 들어오셔서
쉬는시간에 잠도 못자고 화장실도 못가고 발표 듣는거
넘 지루해서 기절할라 했거든,,=͟͟͞͞(꒪ᗜ꒪ ‧̣̥̇)
잠 깨울 생각에 벌써 미안하고 걍 넘 떨렘;;;;
지금 자습실에 앉아서 공편 쓰고 있는데!!
몬가 작년 생각 새록새록 나서 조타..
맨날 야자하다가 쓰고 자습실에서 쓰고 이랬는데..ㅠㅠㅠ
올해도 똑같겠지 머 ㅎ.ㅎ ///////
암튼!!!! 개학하고 강해져서 돌아오겠슴니댜💞
우하하 이제 잼얘가 한가득 쌓이겠땅 ჱ̒ ー̀֊ー́ )
2학년도 힘내자 아자자;;;;;;;;;
예앙이도 3월 화이팅!!!!!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해 ꒰ঌ(⃔ ⌯' '⌯)⃕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