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193 ໒꒱
서땡아❤︎
즐거운 13일의 금요일을 보냈닝 • • •
오느른 3월 10일부터 일기를 써볼께요 ☆
3월 10 !!!!!
이 날 32기 후배들과 만나서 마니또 선물 교환을 했서///♡
친구는 두쫀쿠를 받았는데 베이커리 이름이 윤슬베이커리였슴 히
윤슬 붐업하쟈.
내 마니또도 나한테 선물을 한바구니 안겨줌,,🥹
나두 이것저것 나름 챙겨주긴 했는데 감동 너무 심해ㅠㅠㅠ
내 애깅 진짜 귀여운거.. 인형을 줬는데 그 인형 담은 봉투..?에
> 예왕님 닮은거 같아서… 아니라면 죄송해요ㅠ <
아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닮은 것 같아서 나한테 준 인형은 . .
키위새.. 아 진짜 ㄹㅈ닭다리야ㅠㅠㅠㅠㅠㅜㅠㅜㅜ
넘귀엽고 오빵이도 쫌 닮은듯ㅎㅎ
그리고 석식 너무 맛있었는데.. 숯불치킨 나왔는데ㅠㅠ
친구가 면접 보느라 점심도 석식도 못 먹은거야 ˃̣̣̣̣︿˂̣̣̣̣
걍 내가 너무 속상해서.. 치킨 좀 받아다가 줌 우하하
11일은 ㅈㅉ 바쁘게 살아서 기억나는것도 없고 찍어놓은 사진도
없어!! 패쓰 ★
12일 • • •
생일 한참 전부터 덮머하자구 그랫는뎅 . .
내 예왕님 진짜 덮머 🥹😭💕💞🎀
코트도 너무너무 이뻤구웅 머리 덮은것두 예뻤어!!
머리 길어서,, 안 좋아할 줄 알았는데 긴머리 왜그렇게 이쁜거야..
오빠 오기 전까지 머리 길면 울거라고 그랬는데 걍 너무 예뻐서
울어바림 ◔_◔ ㅜㅜㅜㅜ 너무 조앙♡
근데 진짜 너가 코트 입을 줄은 몰. 랐. 어.
남자력 미쳤따고 👉🏻👈🏻 기 산다 진짜루ㅜ
왕동원💕💕💕💕💕💕💕
영상 돌려보다가 알았는뎅.. 아이맥 있던 곳 잘 꾸몄다구 해줘서
ㄴㅁㄴㅁ 조앗서 ㅎ헤헤 으니 근데 나 진짜 좋아하는 사람한테
무뚝뚝하고.. 유독 띠꺼워지고 그런단말야 ᪤ࡇ᪤
그래서 오빠 오기전에 언니들한테
혹시 내가 예왕이한테 너무 띠껍고 까칠하게 굴면 한 대 때려
했는데.. 난 영원히 띠꺼웠고 언니들은 계속 바빠서 결국 버릇을
또 못고침🙂↕️ㅠㅠㅠㅠ
왕 : 멀리서 왔구나ㅜ
슬 : 응.
속상..ㅜ 나 진짜 진지하게 오빠 쩰 조아해 알지?
암튼 나 아직 오빠 생일이 끝났다는게 믿겨가 안돼,,
영원히 어제에서 못 벗어나는 중이얌,,🙂↕️
근데 오늘은 계속 속이 안 좋아서,, 하루종일 밥도 못 먹다가
방금 딸기 쫌 머금♡ 오빠는 잘 챙겨 머거랑🫰🏻
암튼 생일 진쨔 축하했어 내년에두 불 수 있음 조캔네💞
많이많이 사랑해 예왕앙 ٩(ˊᗜˋ)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