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21

작성자LILY|작성시간26.03.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해피 선데이〰️
흠.. 오늘 진짜 일찍 일어났는데,,
현우의 귀엽고 재밌는 프롬 영상을 보고 힘이 나서 일어났어ㅋㅎ
오늘은 조카랑 박물관에 갔어! 🫨
공룡 전시랑 상어 전시가 있었어! ✴︎˚。⋆
그리고 친척들도 놀러 와서 정말 정신없는 하루였어..
주말 내내 쉴 틈이 없을 것 같아ㅠㅜ 💦

물론 포카도 있죠 (⸝⸝ᵕᴗᵕ⸝⸝)

조카랑 같이 애들이 많은 곳들을 돌아다니다 보니,,
점점 감기에 걸리는 것 같아.. 🤧
건강을 유지하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
면역력이 많이 약해졌어ㅠㅜ
혀누도 감기 조심해! ☆⌒(ゝ。∂)
어쨌든,, 남은 주말 잘 보냉!
캐나다에서 항상 응원하고 있어! 힘내힘내 🫡
백만큼 사랑해.. 뿅🩵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