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사랑한 영원 • • •

작성자윤슬이|작성시간26.03.23|조회수81 목록 댓글 0







꒰ঌ 196 ໒꒱







예왕오빠!아아 ⸝⸝> ̫ <⸝⸝
잘 지내구 있었남?
난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더염 부힛부힛



이거 봐!!!!


금요일 조식인데 초코칩찰떡꼬치가 나왔거든???
근데 애들이 이걸 자꾸 더 받아서 먹는고얌,,
근데 영양사 선생님이 정리하시면서 이걸 가지고 들어가셨는데
애들이 자꾸 오니까 알아서 가져가라고 식판에다가 한바가지
담아서 내놓으셨어 먼가,, 흠.. 비주얼이 약간 엑. 하기도 한데
똥끎동끟한게 뭔가 귀엽고.. 애매하긴 해~


오빠. 이거바!!!!!!!!!
나 > 선배님 < 칭호를 얻었어..💕
하ㅠㅠㅠㅠ 좋다.
이럴때마다 내가 계속 말하던 좋은 선배를 이뤄가고 있는 기붕.
윤슬선배님 어떤데!!! 우하하 선배님이란말이렇게조은거엿나
저번에 동아리 홍보 공연하고 선후배들에게 연락이 짱 많이 왔어
마지막..ㅎㅎㅎㅎㅎㅎㅎㅎ 공연이었거든!!!!
원래 이런건가🙂‍↕️ 공편에도 오히려 좋다. 이렇게 남겼는데
또 연락오고 그러니까 먼가 슬프네 쩝


미술시간..~ 미술 뭐 맨날 있는 것 같네;;;
나 미술에 재능 없는데 그만하쟈 제발😔
현대민화를 그리는데 우리 모둠이 그리는거는 히히히히히히히히
심청이 카피바라야!!!!!!! 귀엽지!!!!!! 못쌩겼는데 귀여워.

그리구 우리 옆반이 한국사 쌤이라.. 우리 열시미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열창했어용
왜냐명 한국사쌤이 수업시간에만 집중하는 학생 말고 평소에도
관심 가지고 열정 가지는 학생이 좋으다구 하셔서ㅎㅎㅎㅎ

담임쌤:제발앉아


나 드디어 공차에 두바이.. 어쩌구를 먹어봄
맨날 먹고 싶었는데 먹으려고 할 때마다 배부른.. 상태라서
단게 안 먹고 싶었었단 말야!!! 근데 이번에 딱 먹게 되가지구
바루 먹었는뎅.. . . . . . . .. 다음부턴 망고요구르트 먹을께.
이거 내 공차 최애양💓



예앙이가 듣는건 나도 듣는당 . . ♪

난 오늘 아빵이가 짜장면 만들어줬어!!!!!!
그러명.. 아만짜인가요..???😞
근데 진짜 맛있었어..
아빠 요즘 요리 취미라서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줘!!
근데.. 난 기숙사 살아서 맨날 못 먹음😒 칫.


수행평가 논문쓰기.. 요즘 저를 가장 힘들게 하는 겁니다
고딩이 논문을 도대체 ✌🏻어떻게✌🏻쓰지?
팔자에도 없는 business를 주제로.. 하ㅠㅠㅠㅠ
장난해??? 내가 비즈니스를 어떻게 알아!!!!!!!!!!!!!!!!!!!!
히히 그러니까 열심히 지피티 굴려야징 • • 🌀
내 이름이 왜 여친인지는.. 노코멘트할게😔 얘기가 너무 길어져
근데 진짜 웃긴게ㅋㅋㅋㅜ 나 이거 하면서 내가 원하는 방향
안 나올까봐 난 이걸로 thesis를 쓸거야. Topic은 business
어쩌고 저쩌고이고 난 agree해. 막 이럼.. 언제안웃기지

암튼 진짜 바쁘고 바쁘고 바쁘고 바쁘고 바쁘고 바빠서
요새 공편 뜸해지고.. 프롬 안보내고.. 왜 그런지 알겠지??
이제 정신나간 수행평가들이 스물스물 오고잇다고..ㅠ
아 고딩 언제 끝나는거야;;;;;;;;




요즘 듣는 노래 . . ★
루시 - 사랑한 영원
잘때 들으면 평화롭고 조아../// 👉🏻👈🏻
지금도 들으면서 쓰구 있다 ❤︎


예앙.. 진짜 많이 보고싶어엉
언제나 제일 보고싶어하고 사랑하는거 알지??
만나지 못 하더라도 항상 오빠한테 받는 힘이 쨩 많아!!!
오빠를 모른채 살았다면 난 너무 우울했을거야 진짜루!!
예왕이는 나 뿐만 아니라 더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이란거
알고 있지?! 누군가에겐 행복 행운 사랑이 예왕이로 정의될
정도로 오빠는 너무 대단하고 큰 사람이야 👉🏻💞
이런 내 예왕이가 안 힘들고 안 슬펐으면 좋겠어 항상,,

오빠가 주는 힘에 비하면 내 사랑은 너무 작지만 . .
그래도 오빠가 너무너무 조아서 이 쪼마난 사랑도 다 보내고 싶엉
언제나 힘 냈으면 좋겠당 항상 응원하고 있을게!!!
예왕이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잖아
그러니까 예왕이가 하는 건 분명 다 잘 될 거야♡


이제 진짜진짜 봄 인가봐요 🌱🌸
오늘 더웠지?!ㅜㅜ 우리 왕 더운거 싫어하는데.
더우면 안되는데ㅠㅠ 우리오빠 또 나시만 입는다구요 ㅡ.ㅡ

암튼 우리도 이 계절을 닮아 올 해는 누구보다 따뜻해져보쟈
왜냐명.. 오빠도 봄의 남자고.. 나도 봄의 여자니까요.. ~_<
우리는 따뜻해야 할 의무가 있어.

암튼 예앙이는 언제나 예쁜 생각만 하구 따뜻한 기온을 전해주는
것만 보고 이 세상에서 가장 동글동글한 사랑만 받아서 누구보다 행복하게 해줄께


프롬에서도 말했지만 . . 내가 언제나 바라는건
우리가 무너지지도 않고 무뎌지지도 않는 거야
항상 사랑해 예왕아










왕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