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잉! 주말 잘 보냈어? ૮ ྀིᴗ͈ . ᴗ͈ ྀིა
틱톡 찍어줘서 너무 좋았어 💕💕
진짜 귀엽당.. 너 때문에 어떡해야 하지?
재호♡ㅑ 앞으로도 귀여운 영상 계속 찍자ㅋㅋ
암튼 며칠 전에 프롬에서 초밥 얘기를 해서,
오늘 점심으로 초밥 먹었엉!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그린 드래곤 롤인데,,
그건 서양식 스시잖아ㅎㅎ
고양이 필터(?) 마음에 들어.. 🤍
오늘 보호필름이랑 케이스도 바꿨어,, 완전 새 폰 같아 ✨
(아래 사진들 지금 지우려고 올리는 거야ㅋㅎ)
이건 생일 SNOW 필터 만들 때 찍은 사진들이야〰️
사실 원래는 검색 고양이를 넣고 싶어서,,
검은색이랑 노란색으로 하려고 했었어
근데 너무 안 귀여워 보이지? (ᵕ—ᴗ—)
무지개색 계열이 훨씬 예쁜 것 같아.. ࣪⋆🌈˚ ༘
작업 진행 중인 사진 💻
어쨌든 3월의 마지막 며칠이네.. ꒰ᐢ. .ᐢ꒱ ₊˚⊹
이번 달에 별로 한 일이 없는 것 같아;;
하지만 편안한 날들을 잘 보냈으니 괜찮아 🙂↔️
너도 이번 달에 많이 고생했지! 🫳🫳
아무튼 행복한 월요일 보내길 바라!
너무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