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25

작성자LILY|작성시간26.03.30|조회수21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히잉! 잘 지내? 오늘 하루 어때? 🧡
편히 자고 좋은 꿈 꿨으면 좋겠어! (ꈍ◡ꈍ)
음.. 생각할 게 많지만 간단하게 말할게...
(한국어가 어색해도 미안해ㅜ 편지 쓰는 동안 머리가 아파ㅜ)
내 편지에는 항상 현우가 따뜻하고 예쁜 말만 봐주길 바란다고 써
하지만 항상 그렇게만 봐줄 수는 없다는 걸 알아ㅠㅠ
그래서 늘 그렇게 쓰는 거야..
진심으로 그렇게 되기를 바라기 때문이지 💓
크든 작든 현우가 이야기하는 모든 것을 기꺼이 받아들일 거야!!
사랑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걸 보는 건 정말 아름다운 일이잖아? (⸝⸝> ᴗ•⸝⸝)
우리 소중한 현우가 우리와 함께하는
순간과 추억을 나누는 데 상처받거나 낙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혀누♡ㅑ 사랑해 💜

오노추.. 내 마음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노래.. 🎶
내가 생일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몇 번이나 말했지만,,
매년 생일에는 베리베리의 Candle(모든 순간들의 널 축하해) 들어
가사가 너무 좋아서 너랑도 나누고 싶었어.. 🎧
그리고 어제 보라색 꽃을 봤어.. 🪻
현우 생각하면 보라색이 떠올라! (˶ᵔᗜᵔ˶)ノ゙
아마 우리가 처음 팬싸에서 만났을 때가 청춘에게였는데,,
그때 현우가 보라색 머리였거든.. ₊˚⊹ ᰔ
그래서 그 색깔을 보면 현우 생각이 나는 것 같아!!
아무튼.. 이 달은 끝나가네..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고생도 많이 했어 (쓰담쓰담)
진짜 백만큼 사랑해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