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사랑해 우주만큼

작성자윤슬이|작성시간26.04.01|조회수75 목록 댓글 0







꒰ঌ 199 ໒꒱







녜앙어빠❤︎ 쫀주말 보냈더??
벌써 또 월요일이라니,,🙂‍↕️ 학교가기실타 쩝


나 토요일에도 버터떡 만들었어!!!♡
근데 사진은 못 찍음..

금요일에는 찹쌀가루만 넣었는데 토요일엔 감자전분도
넣어봤거덩 내 취향은 찹쌀가루만 넣은 게 더 맛있는듯
이거 때문인진 모르겠는데 이번엔 모양이 엄청 울퉁불퉁하고
ㅈㅉㅈㅉ ㄴㅁ!!!!!!!!! 밤티로 나온거야.. ㅜ.ㅡ 그래서 못 찍음.
엄마한테 이번 버터떡 완전 밤티라고 했는데 엄마가 빤히 보더니
그러네…………………… 진짜 ✌🏻밤티✌🏻네 이러셨어😞
흥. 다음주에 더 예쁘게 다시 만든다 (*•̀ᴗ•́*)و ̑̑




요즘 뿔테안경에 빠졌엉,,♡
쫌쫌따리 몇 개 샀는데 내 첫 뿔테가 왔더욤💓
안경은 정말 이쁜데 무언가가 자꾸 안경을 뱉길래;
안경 쓰고 사진 찌글라고 화장 열심히 햇는데 안 어울려서 걍 뺌

왕!! 나 그리구 고데기도 열시미 해따 근데사진에안보여💢
오빠 만날 때 맨날 생머리였자나
긍데 머리까지 하면 쫌 더 예뽀니 일 것 같아서,,
열심히 연습중이야 ˃̣̣̣̣︿˂̣̣̣̣ 뭐든 처음 하는 건 어렵군여.
졍말 티가 하나..두! 안낭ㅎ😪
더 연습해서 다음에 만날 땐 꼬불꼬불 머리로 갈께🫰🏻

틱톡도 열시미 찌금.
아니 사실 약간 사회실험이엿거든?!
틱톡 쫌 안 올리면 오빠가 틱톡얘기 하나 안 하나 머.. 이런 호기심
(ㅋ) 이였는데.. 하ㅜ 우리 오빠 정말 변함이 하나도 없네🥱
영상을올려두,영상을안올려도틱톡열심히한다구하고 . . . . .
쩝. 그냥 열시미 하기로 했어 미워 너
긍데 찍은 영상 올릴지 말지 ㄴㅁ 고민 👉🏻👈🏻
친구들 우쭈쭈 좀 받고 올릴지 말지 결정해볼께.


드디어 벚꽃 봤구나?!?!??!! 저번주부터벚꽃폈다구말해줫는데.
긍데 다 피지도 않았는데 너어어무 이쁨❤︎
나 요즘 밖에 진짜 안 나가서 친구들이 올리는 벚꽃만 보고
실네로는 못 봤는데 오늘 기숙사 들어오면서 올해
첫 벚꽃 봤거든!!! 너무이뻥 . . 💞
회사에 벚꽃나무 있다고 했나 • • •
전 사옥에는 있어서 ㄴㅁ 조았는데.
예앙이 올 해엔 벚꽃이랑 사진 찍어야지!!! (੭ ˃̶̀ロ˂̶́)੭⁾


Team 선거운동 . . 비록학년장은떨어졌지만탈락마저락이다🎸
학년장 후보 친구가 고생했다고 엽떡을 사줬더요 . . 🫰🏻
떡부기 받으러 나가는데 비 와서 ㄴㅁㄴㅁ 추웠슴,,😬


맛잇게먹엇더요..🥱 아니 긍데 엽떡 냄새 심하잖아..
다른 친구들의 악플을 받을 각오로 먹었는데 친구들이
석식에 햄마요덮밥 나오니까 받아가서 떡볶이에 비벼먹으래..
아니왜케착둥이냐ㅋ 암튼 내 고딩생활 첫 일탈이다🙂‍↕️
다 먹고 아이스크림도 야무지게 먹음 (*•̀ᴗ•́*)و ̑̑
저희돼지가아니라성장기라그래요..

아니 그리궁 화요일은 너무 우울했슴,.
월요일에 체대 축구 경기가 있어가지구 응원가 했거든??
근데 나 너무 열정적으로 해서 목이 쉬었어😪
월요일 당일까지만 해도 쌩쌩해서 그렇게까지 열심히 안 한 줄
알고 약간 실망했는데.. 기숙사 들어와서는 말 할 일이 없으니까
9시부터 다음날까지 입 한 번도 안 벌리고 살았거등??
그리고 화요일에 학교 가서 인사하는데 목소리가 안 나오는거야
나 진짜 당황해서 어????? 내 목소리!!!!!! 이럼..
아니 진짜 목 쉬거나 목소리 안 나올 때 저런 말 하는 거 가짜인 줄
알았거등?? 근데 진짜 무의식적으로 저 말부터 하게돼 . . . . 🧎‍♀️
진짜 일 년 치 조롱 하루에 다 받았다;;;;;

애들이 제발 말 하지 말라고 그러고.. 이 날 면접도 있었는데
목소리가 안 나와서 정말 한 마디도 못 함 너무 짜증나💕


긍데 더 웃긴게.. 오늘은 목이 더 심하게 쉰거야..
어제는 그래도 내가 완전 간 목소리랑 저음으로 조끔
조절할 수 있었는데 오늘은 이거조차 안돼.
엄마랑 전화 했는데 엄마가 하나도 안 들리니까 나중에 말하라 함

기숙사 들어올 때도 호실이랑 이름 말해야되는데 목소리가
안 나오니까 사감쌤들도 깔깔 웃으면서 왜 그러냐고 그러심..
더 억울한건 오늘 만우절이라 목 더 쉰거 애들이 거짓말 인 줄 암
하나진자햄들다





예앙오빠 . .

벌써 4월입니댱~
믿겨가 안되지만.. 거리에 꽃들도 피고 온도도 딱 적당한 게
기분은 아주아쥬 좋네용 👍🏻 💓

3월두 아주아주 고생 많았따🫳🏻🫳🏻 예왕북북북
4월엔 더 알차게 보내서 월만결산으로 팔만대장경을 만들어보쟈

그리구 이게 내 200번째 편지야!!!!!
100개를 또 금방 써버렸넹 우하하😽
항상 읽어줘서 고마옹 . . ❤︎

이런 편지 100개 쓰는 거 아무것도 아닐만큼 내가 짱많이 사랑해
내가 진쨔 좋아하는 거 알아두라구..Zzᶻ


Con todo mi corazón . . 💌
내 모든 진심을 담아




















왕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