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 .^₎⟆

작성자윤슬이|작성시간26.04.16|조회수90 목록 댓글 0







꒰ঌ 204 ໒꒱







예왕오빠앙💞💓
오늘두 잘 지내떠??
오늘은 어제 못 한 얘기를 마저 해보려 해요..•̀ᴗ•̀
4.14로 돌아가쟈.



프롬에서 말했듯이 어제 진쨔 억까데이였어..
오하아사도 1등이고 심지어 내용이

막 이래ㅠㅠㅠ
진짜 오늘 나의 날이구나 했는데 새벽에 내가 너무 낑낑대서ㅋㅋ
룸메가 깨워줬는데 진짜 레전드 오한이 난거야..🙂‍↕️
바로 약먹고 나아져가지구 등교도 야무지게..ㅎㅎ 했는데
난 몸살나면 근육통이 진짜 심하거든.. 그래서 하루를 거의
자리에만 앉아서 보냈는데ㅠ 시험 2주 남았잖아.. 과외를 뺄 수가
없는거야ㅠㅠ 진짜 꾸역꾸역 수업까지 들으러 감ㅜㅠ


수업 끝나니까 10시인거야.. 근데 이 날 급식실까지 가기 너무
귀찮아서 아침 점심 저녁을 다 못 먹었거등.. 밥은 먹어야하니까
늦게까지 열려있는 육회바른연어 가가지구 초밥이랑 우동머금
나 요즘 초밥이랑 아랑에 빠졌거등!! 긍데 이 날은 먼가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도 먹고 싶어서.. 사치 좀 부려봄ㅋ

그리고 나 원래 버스 10분 이상 기다리면 웬만해선 걷는데
생일이잖아ㅋ 버스도 12분 기다려서 탐ㅋ
아님 학교까지 걸어서 1시간 걸리는데 기숙사 입실시간 늦을까봐
버스타고 감

암튼.. 자축 쩌는 생일이여따


친오빠한테도 야무지게 축하 받고..
그리고 소녀들이 나한테 선물 쨩많이 보내줬는데
나 요즘 공차 진짜 많이 간단말야.. 긍데 또 어떻게 알고 공차
기프티콘을 보내주는건지ㅠㅠ 감동 2배 이벤트 (ㅋ)
어떻게 빽다방도 아니고 메가도 아니고 공차..?ㅠㅠ



아니 근데 내가 외출을 11시 30분으로 써둔 줄 알았는데
11시로 써둔거야.. 그래서 ㄹㅇ 지각 한 사람 됐음 ˘﹃˘
쩔수없지 모

아 그리고 요즘 또 고래낙하에 빠졌어 . . 🐋❤︎
언제 들어도 조타





그리고 오늘도ㅜ 할 일이 너무 많은 이쓔로..
아침 점심 저녁 아무것도 못 먹어서 애들이 이것저것 주워다줌
착둥이들!!!!!💓🫶🏻💕💗🫰🏻💘

근데 내가 밥을 자꾸 못 먹으니까 힘이 없는거야ㅠㅠ
나도 모르는 새에 내가 진짜 엄청 정색을 하고 있었나봐

그리고 무서운 표정으로 보고 있었던 것 ..= 👆🏻
그냥 진짜 아무 생각 없이 보고 있었던건데 이어폰 끼고 보고
있으니까 주변 상황도 몰르고 있었거든?? 긍데 친구가 와서
내가 오빠 보고 있는 거 보자마자 아냐 얘 지금 행복해
막 이럼.. 나 기분 안 좋은 줄 알았나봐ㅋㅋㅋㅋ





암틍 오빠 빨리 보고시픈뎅,,🙂‍↕️
요즘 오빠 왜케 좋지?! 나한테 무슨 짓을 한긔야!!!!!!!!!!
진짜 우리 아푸지 말고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만나쟈
보고싶어 진짜루 항상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해 (੭ ˃̶̀ロ˂̶́)੭⁾















왕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