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좋아하는 고양이 #435

작성자LILY|작성시간26.04.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잘 지내? ✨
오늘은 나아졌으면 좋겠어.. (•̀ᴗ•́ )و
(콧물 나는 건 정말 짜증나지ㅎㅎ)
재호가 22살 동안 항상 건강하고 아프지도 않고
다치지도 않기를 기도할게! 🍀

내고양이💕💕

재호♡ㅑ 예쁘게 찍어줘서 고마워!
사실 걱정이 많았는데,, ✶⋆.˚
이제 끝나고 보니 개선할 점이 몇 가지 있는 것 같아..
그래도 올해 뭔가를 준비할 수 있어서 다행이야 🥺
내가 캐나다에 살아서 네 생일에
거창한 걸 준비해 줄 수 없어서 항상 미안해ㅠㅠ
하지만 비록 작은 거지만
내 사랑과 응원을 전하고 싶어서 최선을 다했어 🩵
내년에는 더 예쁜 디자인 만들어 줄게! ( ˶˘ ³˘(ˊᗜˋ*)

태어나줘서 고마워 🖤

재호 덕분에 행복한 화요일을 보냈어,,
매일 너 덕분에 행복으로 가득 차 있어서 항상 감사해 🫶🫶
생일은 지났지만 4월 남은 기간은 여전히 ​​너에게 특별한 달이야
목요일도 즐겁게 보내 (복복복)
많이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