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208 ໒꒱
예앙!!!!!! ㅎㅇㅎㅇ💘
지치고 병든 중간고사 끝난 고딩입니다ㅋ
졸업까지 남은 시험 6개 ㅜ.ㅜ 잉잉 언제 다 해치우냐😵💫
시험 후기.. 고딩 만성질환 정신병을 얻고 등급을 잃었어요 ♡
맨날 가족들이 나한테 정서불안이라고 머라 하는데
시험 기간에 더 심해져서ㅋ 큰오빠한테 찡찡댔더니
말랑이 지원금을 주셧어욤.. 쌰라웃투 오빠!!!!!!!! not YW
긍데 이게 모야ㅠㅠㅠ
셤기간엔 몽롱•••하니 졸릴때쯤? 새벽 1~2시? 잠 깨려고 씻는데 먼가 이 날은 11시에 씻고 싶었다 하더라구..᪤ࡇ᪤
씻고 나오니까 11시 55분 이길래 5분만 쉬었다가 12시부터
야무지게 공부하자! 햇는데 뭐야이거;
나 진짜 엄청 기다렸는데 먼가 너무 갑작스럽고 너무 놀라가지구
진짜 5분동안은 안 믿고 영원히 으심함.
근데 뭐지 이 기시감;; 눈나고때도 정확히 이랬는데;;
자습실에 앉아서 비명 참는 것 마저 똑같았음
이 날 시험 과목 한국사였는데ㅜ 어떤 폐급 고딩 2명
한 명은 먹느라 공부 몼했고 한 명은 사랑때문에 공부 몼함
근데 그 사이에서 열시미 공부 한
어떤 학생 : 서예왕이 어디나라 왕이더라 • • • ?
↳ 사실 나도 아는 왕은 서예왕 밖에 없긴 했어;;
아오 너 우리한테 무슨 짓을 한긔야.
암튼 어쩔 수 없이 한국사 버림 ˘﹃˘
암튼 컴백 ㄴㅁ 기대돼!!!!!!!!! 👉🏻👈🏻
지금 너무 기대돼서 눈나고 오백번 돌려 듣고 잇더.
암튼 오늘 마지막 과목까지 야무지게 끝내구 왔서용🐾
오늘 프롬 올 줄 알았다ㅋ
등교하자마자 친구한테 오늘 예왕 백퍼 프롬 온다구 했는데
아침부터 오빠 얘기라고 막 머라 함;; 아침부터생각나는걸어째.
아 오늘 왜이렇게 귀여우세요.. 저 예왕님께 입덕했어요……..
근데 첫번째사진 대화 흐름 레전드
아니 근데 기름빵 진짜 레전드다.. ㄹㅇ 있을법한 이름이라
찐으로 속았음ㅠ 오빠가 예시를 갈치조림으로 들어서 그래.
긍데 저 임티 ㄴㅁ 귀엽댱.. 살까 말까. 너무 귀엽자낭 ㅈㅉ///
긍데 똑같다구 하니까.. 내 남자아이 : @@하는 예왕, @@예왕
아 진짜 웃기게.. 자꾸 아방해지는거 이거 플러팅이죠;
여자는 귀여운거에 약하다고😵💫
긍데 진짜.. 뜨헉 이거 스포니?! 으 나 너무 궁금해ㅜㅠ
근데 몬가 타이틀 제목 기름빵이라는거 3초 믿음
오빠가 너무 진지하게 장난쳐서.
암튼 오빠 4월두 너무 고생 많았더용🫳🏻 북북북♥
진쨔 너모 보고싶네엥( - ˔ ก )𖦹°
요즘 브인럽에 빠져서 같이 남겨놓을께!!
진쨔 곧 만나쟈 아프지 말구 밥 잘 먹구!!!!!!!
뺘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