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잘 지냈어? 월요일 잘 보냈어? ⋆.𐙚 ̊
늦었지만 우리 같이 행복한 한 주 보내자 🍀
근데.. 지난 이틀 동안 티저 올라오길 새벽까지 기다렸는데
아무것도 안 나와서 실망했어ㅜㅜ
Aㅏ 진짜 언제쯤 뭐라도 올라오는 거야?!
요즘 내 여름 스케줄이 쉴 새 없이 차서 걱정이야
컴백 날짜도 콘서트 날짜도 아직 모르잖아.. ( ꩜ ᯅ ꩜;)
내 직업.. 이렇게 촉박한 시간에 휴가 신청하는 건 정말 어려워..
아.. 무.. 튼.. 힝힝 ૮◞ ‸ ◟ ა
내 친구의 고양이가 나를 싫어했어
토요일에는 대학교 친구들이랑 재밌는 주말을 보냈어
일요일은 Mother's Day이라 엄마랑 같이 있었고〰️
엄마랑 또 몇 시간 동안 정원에서 시간을 보냈어 🌷
정원 가꾸기는 힘든 일이지만 엄마랑 같이 할 수 있어서 좋아!!
(엄마는 꽃을 정말 좋아.. 그래서 내 이름도 꽃이야ㅋㅋ)
어쨌든 내일 뭐라도 올릴 수 있으면 좋겠다?!
씨구 제발 올려줘.. 재호야 나 진짜 미치겠닿ㅎ 😹
암튼 좋은 화요일 보내!
너무 사랑해! ⸜(。˃ ᵕ ˂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