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214 ໒꒱
왕 ❤︎
잘 지내구 이떠??
오늘 기숙사 들어가는 날인데 안 들어가서 기분이 너무 조앙..
토요잉 .ᐟ.ᐟ
서울 다녀왓서요.. 은지랑 다에온니 만남!!
은지가 더스타 필요하다 그래서 대전에서부터 서울까지
더스타 달랑달랑 들구 다님 더스타 크기 진짜 겁나 크자낭,,
어느 가방에도 안 들어가. 그래서 걍 들고 다녔던건데
기차 타니까 돌돌 말아서 가방에 넣었음 될거라는게 생각낫서
5시에 일오났는뎅 창문 열어보니까 꽤 시원하더라구?!
서울 기온이 대전 기온보다 낮기도 하고 그래서,,
긴 바지에 긴 팔을 입음 아빠가 꾸짖을 갈 했는데 앙 괜차낭~
하구 강 입고 나왔단 말야 근데 더워서 서울 도착하자마자 씅남
날씨 진짜.. ㅂㄷㅂㄷ ㅜㅜㅜㅜㅜㅜ
카페에서 놀다강 홍대 갔는데 날씨 너무 덥고 시간은 없고..
막 이래서 택시 탔서 우하하 조으네..
아메리카노 처음 먹어봤단 말야
역시 너무 써. 진짜 써!!!! 고소한 거? 몰르겠음.. 흐어…..
탐나오리 갔더염,, ㅈㅉ 서울 최고 맛집 서울가면 꼭가야댐
진짜 셋 다 0끼 상태라 너무 배고팠는데 진짜 짱배부르게 머금
이번에 아버님 만나가지구.. 신기했당 호호호
엄청 신경 써주셨어ㅜㅜ💕💕
근데 나 이번에 사진을 왜이렇게 안 찍엇징,,
암튼 강남에 볼 일 있어서 다시 갔다강 은지랑 서울역 왓서
한정선 꼭 머거야 하거등요. 한정선 두바이 미쳤어. (P) + 가격도
딸기 찹쌀떡 먹고 싶었는데 딸기는 품절이래서 통귤이랑 초코딸기 샀숨,, 근데.. 음 내 취향은 아니엿더ㅎㅎㅎㅎㅎ
요거트?! 새로 나왔다던데 후기 별로길래 안샀거등..
근데 살 걸 그랬나😔 이제 생각해보니까 먹고 시픔..
아 또 공편 절반이 먹는 얘기다 하 어떡해 이펙스 다음달 컴백인데. 진짜 이제 그만 먹을께 =͟͟͞͞(꒪ᗜ꒪ ‧̣̥̇)
어제 10시에 집 와가지고,, 11시부터 오늘 저녁 7시까지 잠
20시간 최고기록 갱신!!!!!!! 듀아아앙 . . . . . 🧍🏻♀️
얼마전에 포켓몬빵 머것는데 띠부씰 잠만보 나왔두라
잠 얘기하니까 그냥 갑자기 생각났서 ㅎ헤
카톡 안 읽는 앙슬 예상 : 예왕 봄 or 잠
↳ 잠 정답!! 진짜 너무 킹받는데 뭐하고 있었는지 맞춰서 더 킹
내 이미지ㅜㅜ
•••
오빠 이번주도 너무 고생 많았오
오빠야 워낙 속마음 얘기 안 하니깡 이번엔 긴장되는지
걱정되는지 설레이는지 잘 몰르겠지만 우쨌거나 결과는 꼭
좋은 기억으로 남을거야🫰🏻 걱정도 한 순간이고 설렘도 한 순간이지만 추억은 영원하다니까 그냥 모든 순간들을 즐기며 흘려보내쟈 우리가 함께 했는데 나쁜 추억이 어디있겠닝 • • •
암튼 맨날 오빠 생각 뿐이앙
좋은 꿈만 꾸고 좋은 생각만 하구, 별은 자기의 빛을 못 본다니까..
당장 빤짝이지 않는 것 처럼 보여도 매 순간 빛나고 있다고
생각하며 하루하루 열시미 살아내보쟈! 별도 못 보는 반짝임을
우리는 어떻게 보겠어!! 나조차 그 빛을 알아주지 못 해도 항상
가치있고 쓸모있는 시간이 오빠 하루들을 감싸고 있길 바라
시간이 해결해주듯 시간이 언젠간 알려주겠지
예앙!! 사랑해 진짜루 ♥
보고싶어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