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217 ໒꒱
떠에앙 모하구 잇덩 ♥ ?
오늘도 마니마니 보고싶다 ˘﹃˘
비가 올 것 처럼 막 그러더니.. 대전은 아주 찔끔 왔어;;
나 진짜 긴장하고 있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긍데 요즘 비오는게 좋은듯!! 과외 받으러 나간다고 해도
기숙사 - 학교 - 기숙사인 날이 더 많으니까..
기숙사에서 학교까지 1분이면 걸어가서 완져니 야르에오.💞
암튼 그래서 비 맞을 일이 얼마 없어서 비 오는게 좀 조아!
비 오는거 구경하는것도 재밌구 무엇보다 이 더위에 비라도 오면 시원하니까..🙂↕️ 쩝 너무 덥다;;;;
> ♥ <
나 주말이랑 부처님 오신 날..ㅎㅎ에 뭐햇게ㅎㅎㅎㅎㅎ
나 진짜 3일 동안 60시간은 잔 듯…
체육대회 끝나고 너무 힘들어서 스트레칭도 안 하고 바로 잤는데
다음날 일어나려고 했더니 온몸에 근육통이 진짜 쩌는거야..
너무 아파서 소리 지르려는데 목소리도 안 나와서ㅜㅋ
진짜 내가 할 수 있는 게 자는 거 밖에 없어써 우하하
긍데 나 이런 먼가.. 로맨틷한프롬에답장받아본게처음이라;;
맨날허공에외쳐보기만햇지정말닿아본게처음이라;;;;;;
오빠가 ㅈㅉ 봤다니까 너무 부끄러워서 프롬 숨길 뻔함
몰르겟다 어휴.. 앞으로도 예쁜말만 잔뜩 해줄께;; 🫰🏻 쩝
방 정리 하다가 제니스 4기 키트 꺼냄,,
비누꽃 향기가 열자마자 또 진동을 하더라 @-@ 기분좋게.
기분 얼마나 조앗냐면 꽃 들고 20분 동안 사진 찍음 🏩💘💕
다음엔 핑쿠꽃으루 조.
나 너 볼하트 마스터 함
진짜 개코엽게.. 손 모양이 동그라미랑 하트 그 사이임
사진 찍다가 볼하트 하면 나도 몰르게 예앙하트 하고잇ㄷ@ㅏ
암튼 꽃선물은 아쥬 조앗서.
이펙스가 줫다 해도 안믿어줘 쩝
이펙스가준거맞는데!!💢
기숙사 앞에 새로운 꽃이 심어졌다 . .
금계국?? 인 것 같아!!! 💛⭐️💝🌼 ❤︎
진짜 기숙사 가는 길 내내 넓게 피어 있어서 기분 조아..🥹
여름 이불 꺼냇다.. 진짜진짜 얇아 입으로 불면 날아갈 것 같음
근데 은근 따뜻하당 ´͈ ᵕ `͈ !!!!!!!!!!!!
정신 차리고 보니까 옷도 핑크 이불도 핑크 베개도 핑크,, 쩝
저번에 교복 릴스대회 했다구 했자나!!
결국 우리반이 1등 해써 우하하
상품으로 매점 2만원권 받아가지고 다같이 매점 가서 2만원 씀
이게자본의맛인가🙂↕️ 1인당 4천원이라 혼자 쓰는 금액은
막 엄청 많진 않았지만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많긴 하더라ㅎㅎㅎ
그리고 화재대피훈련 • • •
전교생 800명이 동시에 움직이는건 생각보다 햄든 일이엿다..
사람 너무 많아서 친구 쫄래쫄래 쫓아다님 @.@
트랙리스트 🧍🏻♀️
4곡너무적다. 8곡 필요함😵💫
아마 내 최애곡은 < 매일의 내일 >????????
에이틴의 계절 • • •
에이틴 나왔을때 나능 10살 오빠는 14살이였네,, 실환가
지금은 오빠 22 나 18이라니ㅜㅜ
난 지금 에이틴의 정가운데에 서있당 기분 이상해..😵💫
•••
요즘 난 시간의 빠름을 매 순간마다 체감 중이야
기다리던 어떤 릴스 시리즈의 pt.2가 나왔다거나
시험이 코앞이라던가 체육대회가 끝났다던가..
문득 올려다본 7시 하늘에 해가 떠있을 때라던가
이펙스가컴백한다던가.
최근에 시간이 너무 빨라서 슬펐던 것 같아
사랑하는 사람이랑 더 오래 살고 싶고
오빠랑 내가 이펙스 제니스로 걷고 있는 지금이 너무 좋고
힘들더라도 꿈이 있는 지금이 좋아
시간이 흐른다면 헤어지게 될 거고 다른 길도 걷게 될 거고
꿈도 이뤄서 새로운 꿈을 찾느라 다시 헤멜테니까 🙂↕️
프롬에서 계속 찡찡댔던것도.. 여기서부터시작된것같음,, ㅈㅅ
그래도 좋아해도 보내줘야 하는 것들의 마지막을 생각하면서
슬퍼하기보단 더 힘을 내려고 노력하고 있어 끝은 결국 또
눈물이겠지만 최선을 다해야 시간이 해결해준 그 시간엔 웃음이
남아있을 것 같아서
시간을 체감할 세도 없이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겠지만 . . 언젠가 오빠도 시간이 빠르게 느껴져서 슬플때,, 조금 더 웃길바라
난 진짜 회피형이라 시간 빠른거 싫다고 땡깡 부리면서 아무것도 안 할거라고 막 그랫음.. real 그래서지금할일ㄴㅁ많아어휴
하루하루 기다리다보니까 어느새 컴백이 2주도 안 남았넹
이번 활동 진짜 더운만큼 더 열정적으로.. 마무리해보쟈
준비잘하구잇어라 나두 잘 하구 잇을게 (*•̀ᴗ•́*)و ̑̑
모든 시간들의 오빠를 정말 진심으로 응원해
아프지말고 밥도 잘 먹고 좋은 꿈만 꿔
언제나 오빠가 하는 건 다 사랑해
ㅃ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