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재호!!재호야!!재호lee!! 하잉🩷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도 버스킹 정말 잘했어! (쓰담쓰담)
Aㅏ 진짜.. 어제 너무 잘생겼었어..ᯓ★
트위터 영상 보려고 늦게까지 깨어 있었는데,,
보니까 너무너무 보고 싶어졌어ㅜㅜ ⋆˚꩜。
(재호가 콘서트 얘기로 계속 우리를 놀리는데..
기다리느라 죽을 것 같아ㅠㅠ)
암튼 뮤비 티저2! 안무 진짜 멋있어〰️
이번 컴백은.. 평소보다 더.. 정말 기대했어 💓💓
애들이 이 앨범을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아니까 좀 뭉클해지네
진짜 수고했어.. 진심으로 고마워! (˶˘ ³˘(´͈ ᵕ `͈˶)
오..ㅃㅏ이! ㅃㅃㅇ ( °ヮ° )
아무튼 데뷔 5주년 축하해! 🖤
벌써 또 1년이 지났다니 믿기지가 않아..
거리가 멀어서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 ˃̣̣̥⌓˂̣̣̥ )
내 일상에 빛을 가져다주는 재호가 있어서 항상 감사해 💕
데뷔해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어떤 우주에서든 난 언제나 재호를 내 아이돌로 선택할 거야!!
앞으로도 오랫동안 서로 곁에 있자 (⸝⸝ᵕᴗᵕ⸝⸝)
많이많이 사랑해~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