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에이든]예주나 /ᐠ .⸝⸝⸝. ྀིマ [ 68 ]

작성자차렷열중쉬어|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0



예준 안뇽 하이
열중이시 ㅋㅋ^^;;
벌써 또 금요일 끝나간다 시간이왤케빠르지..



영통때 고장났었는데
피에스 이렇게 온 거 보고 웃음터짐 ㅜㅜ
다음에는더말을잘하면좋겠네.. 물론 내가




이분 얼굴폼 왤케 좋은지 아시는분
핸드마이크 라이브도 넘 잘하고 • ᴗ •̥ ˳ ˳ ,,,
요즘 오빠 팬이라 기 살아 진짜로 내천재아이돌!!!!
🫳🏻
😻




오늘의 이야기
포토이즘을 찍엇어요 팬싸떨어지고찍는포토이즘 멋있다
.. 근데 시간 부족함 + 비와서 머리 난리남 때문에 진짜 망해서 자랑은 못하겟더 이 한 컷도 큰 결심하고 올림 🥹
그냥 프레임 하나 가졌다 생각하지 머

요즘 너무 기특해서 ..기특하다는 말밖에 안나온다
잘하구 있다는거 본인도 알았으면 좋겠넹
남은 활동도 행복하게 하길 🧎🏻‍♀️🫰🏻
정말 많이 좋아하고 응원해 ~~ 너무 늦지 않게 또 만나쟈
늘 사랑합니따
언제나 든이팅 ✊🏻✊🏻 ⠒̫⃝*。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