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you are everything ⋆。゚☁︎。⋆。 #656

작성자젶두부|작성시간26.06.19|조회수81 목록 댓글 0




두 부 왔 따 !!! ♡♡♡
오늘은 우울한 날이야... #656 번째 편지 ♡♡♡



❥・・・ ┈┈┈┈┈┈┈┈┈┈┈┈┈┈┈┈┈ ・・・❥



재호!!! 오늘 뮤뱅은 없고 팬싸 끝나면 퇴근할 텐데 잘하구 있나
이번 주 음방 너무 적어서 아쉬운데 ㅠ.ㅠ
2주차로 막방은 아니라서 완전 다행이야!!!
나 매일의 내일 음방도 기대하고 이써... 제발요 🙏🙏

오늘은 정말 우울한 소식이 있는데
5주년 팬싸에 내가 떨어졌다는 소식이야 우하하ㅏ 😭😭
지금까지 100명 팬싸에만 계속 당첨됐었기 때문에
큰 기대는 안 하고 있었어 떨어질 때가 된 건가...?

근데 레전드 소식은 든프 친구가 붙었다는 소식 👏🏻👏🏻
나 진짜 걱정되는 게 이 친구는 영통/대면 모든 팬싸 경험이 1도 없고
제대로 덕질을 적극적으로 하는 아이돌도 이펙스가 처음이야
콘서트 말고는 아무것도 가본 적이 없어서...
그래서... 혼자 보내기 너무 걱정된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열심히 특강(?)을 해주기로 했어 ^_^




재호가 너무 보고 싶어서 조만간 빨리 영통을 해볼 생각이야
대면은 쪼오금 미루고 일단 오랜만에 영통부터 하려고!!
아직 응모도 안 했는데 벌써 떨림!! 히히 💕💕

어제 일찍 자서 재호 프롬 놓쳤는데
일어나자마자 읽다가 애칭 불러준 거 보고 잠이 확 깼어

애칭을 누나라고 해놓은 것이 너무 완벽했다.

재호가 프롬에서 애칭 해주는 거 너무 오랜만이야... 💖💖
자주 해조라 재호야... ///



🎀🎀





오늘 나의 퇴근 후 저녁 만찬 ♡♡♡

오늘 출근하고 왔는데 날씨 진짜 흐리더라 흐린데도 더움...

원래 오늘 4시에 팬싸 결과가 뜬다고 했었거든
근데 내가 4시면 한창 제일 바쁠 때라 폰을 아예 못 봐 ㅠ.ㅠ
그래도 결과는 봐야겠으니까 일이 산더미인데 잠깐 집어던지고
폰을 겨우겨우 봤는데 결과가 안 떴길래!!!
1시간 넘게 긴장감 넘치는 상태로 일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잊어야지 하는데도 너무 떨려서 일에 집중도 안 되더라 🤦‍♀️

너무 긴장도 했고 결국 떨어지기도 했지만... 난 괜차나
곧 영통으로 찾아가께 재호야 💗💗💗💗💗






재호야 오늘도 내가 많이 사랑해 ❤️❤️❤️

바쁜 날들 속에서도 재호의 하루들에
다정한 순간들이 자주 곁에 찾아와줬으면 좋겠다

너무 애쓰지 않아도 괜찮은 날들이 찾아오고,
문득 고개를 들었을 때 예쁜 하늘을 발견하는 것처럼
예상치 못한 행복도 자주 만나길 바라 ⋆。゚☁︎。⋆。

재호가 걷는 길마다 작은 기쁨들이 함께하길 응원할게


밥 잘 챙겨먹고 주말도 빠이팅이야~~
빠빠프!!!



From. 두부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