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잉! 드디어 한주가 끝났네〰️
이번 주에도 수고 많았어,, 주말 잘 보내길 바라! 😽
흠.. 5주년 팬싸 당첨자 발표됐더라ㅠㅠ
아쉽게도 당첨되지 못해서 이번에 직접 만날 수 없어서 완전 슬퍼..(사실 외국인은 거의 뽑히지 않은 것 같아서 더 속상해,,당첨자 명단이 거의 한국인뿐이었어..)
해외 팬으로 사는 건 정말 힘든 것 같아ㅜㅜ
내가 한국에 간다고 해도 여행 기간이 너무 짧아서
다음 팬싸 기회는 없을 것 같아.. ( ˃̣̣̥⌓˂̣̣̥ )
토론토에서 서울로 고고! ᯓ★
어쨌든.. 비행기표 예매했어.. (ꈍ◡ꈍ)
음,, 한국에 10일 정도 있을 거야〰️
직접 만나진 못하지만 콘서트 최대한 즐길 거야! 🥹
에코의 3:4 안무랑 네 랩을 볼 생각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려
(카메라 불안 때문에 영통 못 하는 게 진짜 아쉽네..
정말 보고 싶어!! 너랑 얘기하고 싶어!!) 💦
재호가 내 마음을 알아줬으면 좋겠어??
비록 만나러 가지는 못하지만,,
널 정말 많이 사랑하고 소중히 여긴다는 걸~ 🧡
편지밖에 못 해줘서 미안해 ૮ ⸝⸝o̴̶̷᷄ ·̭ o̴̶̷̥᷅⸝⸝ ྀིა
아무튼 좋은 하루 보내!
I Love You So Much!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