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58

작성자LILY|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주말이당! 💞
이번 주에도 너무 수고 많았어! (쓰담쓰담) ⋆˚꩜。
음.. 5주년 팬싸 당첨자 발표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당첨되지 못했어ㅠㅠ
솔직히 이번에 직접 만나지 못해서 너무너무 슬퍼,,
아마 올해는 직접 못 볼 것 같아.. (߹𖥦߹)
사실 당첨자 명단에 외국인이 거의 없어서 좀 실망스러웠어 🫩
한국에 올 때마다 시간이 짧아서 팬싸 기회가 또 있을지 모르겠어..
현우야!! 정말정말 보고싶어!! 내가 영통에 불안해서..
팬싸에 가거나 아예 못 보거나 둘 중 하나밖에 선택지가 없어ㅜㅜ
자주 못 보더라도 내가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아줬으면 좋겠어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가자가자!

어쨌든.. 비행기 티켓 예약했어! 🙂‍↕️
서울에 10일 정도 있을 거야 ‧⁺◟( ᵒ̴̶̷̥́ ·̫ ᵒ̴̶̷̣̥̀ )
기념 팬싸 아쉽게도 못했지만,, 콘서트는 꼭 즐길 거야! 💓
물론,, 결국 네가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는 게
내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행복이지 🧡
흐흐,, 요즘 일이 너무 많아..
여행 빨리 왔으면 좋겠어!! 정말 휴식이 필요해!!
암튼 즐거운 토요일 보내! 오늘도 힘내 (*ᴗ͈ˬᴗ͈)*.゚
백만큼 사랑행!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