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팬싸가는데 가기전에 꼭 해야할 일이 있었어요...
그건 바로 토쿄에서 찍었던 에코 영상 편집하기!!!!
오늘 아침에 완성 휴...
토쿄에서 영상찍어서 목요일 밤새 서울에 왔다고 합니다
촬영하는시간보다 편집하는 시간이 더 걸렸지만ヾ(´Д`;●)ォィォィ💦
https://youtu.be/KN3gSHUmkRU?si=fbYKV9uQSgzVJJ7u
공명을 주제로 만들었어요 멀리 있어도 가까이 있는 그런 이미지를 영상으로 표현해봤어요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음o(^-^o)(o^-^)o
페퍼민트 만에 긴영상 찍었네요...-.-🦥
앞으로도 재호가 즐길수 잇는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말들겠습니다 ε=ε=┏(・_・)┛
빠이!!!그럼 시~유~ヾ(・◇・)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