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위시]오늘의 편지💌#850📸

작성자유키유키|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위시~👋゛안녕☺️
위시가 있는 곳의 날씨는 어땠어요?제가 사는 일본은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왔어요☔️

셀카 잘 봤어요🥰

위시의 예쁜 옆모습이 정말 잘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이 각도의 셀카를 정말 좋아하니까,앞으로도 많이 보여주면 좋겠어요🤭

오늘은 일본 과자의 패키지가 ‘덕질 버전’으로 바뀌어 있었어요🤭너무 귀여워서 위시 포토카드랑 같이 사진도 찍었어요📸이런 작은 일상도 위시 덕분에 더 즐겁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오늘도 위시를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웃으며 힘낼 수 있을 것 같아요☺️항상 행복한 기분을 줘서 정말 고마워요.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어요✨
바쁜 하루 속에서도 꼭 잘 쉬고,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오늘도 남은 시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랍니다✨우리 함께 힘내요😆항상 많이 응원하고 있어요( •̀ᄇ• ́)ﻭ✧
うぃし きょうも だいす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