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빼곡히 빛난 별 ⋆。゚☁︎。⋆。 #657

작성자젶두부|작성시간26.06.20|조회수59 목록 댓글 0




두 부 왔 젶 !!! ♡♡
오늘은 2주차 음중 하는 날~ #657 번째 편지 ♡♡



❥・・・ ┈┈┈┈┈┈┈┈┈┈┈┈┈┈┈┈┈ ・・・❥



재호 안농!!! 오늘 벌써 재호 본 지 일주일 됨 • • •
저번 주 사녹 + 미팬 한 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어
그리고 오늘은 울산에서 한 음중 무대 나왔더라!!
보고 왔는데 뭔가 더 웅장한 느낌 있었어 이번 착장도 예뿌다 💗💗

요즘 진짜 이펙스 신곡밖에 안 들어서
하루종일 맴도는 노래가 이번 노래 4개뿐이야
오늘 진짜 에코에코에코만 하루하루 오백 번 부른 듯... 🎶🎶

⋆。゚☁︎。⋆。

재호에게 알려줄 좋은 소식이 있어!!
나 마이케이페스타 가게 됐어!!! ( ˶ˆᗜˆ˵ )

마케페 내 자리는 요기 ( ˶ˆᗜˆ˵ )

마이케이페스타 1차 티켓팅 때 거하게 실패했었거든??
그래서 진짜 못 가게 되는 줄 알고 우울했었는데
친구가 2차 티켓팅 때 좋은 자리를 잡아줬어 ㅠ.ㅠ

같이 가는 친구는 제로즈고 나는 제니스야
이 친구랑은 중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제일 친한 친구 중 한 명인데
같이 콘서트를 가본 지가 오래돼서 꼭 같이 마케페 가고 싶었거든

너무 행복하다 나 가서 망원봉 열심히 흔들게 // 💖💖💖




오늘 비가 진짜 많이 오더라... ☔️☔️
그렇게 덥진 않았지만 너무 끈적끈적 습하고 난리였음

그래서 시원하게 실내에 있기 위해 이케아 구경을 하러 갔거든
어떤 설문조사 참여하면 미니 이케아백 키링을 준다고 하길래
바로 참여해서 귀여운 키링을 얻었어 실제로 진짜 쪼꼬미야!! ♡

그리고 카페에 갔는데 버터떡이 역대급 밤티였던 썰 푼다 🥺
비주얼이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버터떡이었어 분명...
먹자마자 뭔가 잘못됨을 느꼈다...
너무 딱딱하고 속이 찹쌀떡으로 가득 차야 하는데 그런 것도 없고
상당히 실망스러웠음 버터떡은 맛집 찾기 진짜 어려운 것 같아
버터떡의 유행은 한참 지났지만...
한 번 맛집에서 먹어본 후로 버터떡이 너무 맛있더라! 😋


🍀🍀

집에 오니까 앨범 예판으로 샀던 거 도착했길래 바로 앨범깡!

근데 어떻게 이럴 수가 있지?!
포카 민우 / 예왕 / 예준
증사 다윗 / 경민
이렇게 하나도 안 겹치고 총 5인이나 나왔는데
재호가 하나도 없어!!!!! 😭😭😭

한 명도 안 겹치는 것도 쉽지 않잖아 근데 어쩜 재호가 없지
어제 5주년 팬싸 탈락부터 운이 좋지 않다 나...
하지만 괜차나 앞으로 앨범은 더 살 거니까 ‎(՞៸៸›⩊‹៸៸՞) ♡
재호 포카 나오면 자랑해야지 -!!




재호야 내가 오늘도 많이 사랑해 💗💗💗
항상 밥 잘 챙겨먹고 있지??
요새 여름 감기 계속 유행하는 것 같더라 꼭 아프지 말자!!

하루를 지나는 동안 크고 작은 일들이 있었겠지만
그 모든 순간 끝에 재호의 마음만은 조금 가벼워졌으면 좋겠다
하루하루 좋은 기운들이 재호의 곁에 오래 머물렀으면 해

재호가 지나온 시간들은 생각보다 더 반짝이고
재호가 품은 다정함은 늘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고 있어
내일은 조금 더 너답게 빛나는 하루가 되길 바라

늘 고마워 오늘도 많이 보고 싶다!! ₍ᐢ⸝⸝› ̫ ‹⸝⸝ᐢ₎

빠빠프!!





From. 두부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