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에이든]유리구슬 속 편지🔮📮#11

작성자현율|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0

안녕 예준아아💗
오늘은 토요일이네! 잘 쉬고 있으려나?
난 요즘 방학이라 늦게 일어나는 게 습관이 되어버렸어ㅋㅋㅋㅋ
이러면 안 되는데ㅠㅠㅠ
이제 다시 계획을 세우고 보람찬 방학을 보내야겠어!


오전 내내 자다가 아빠 엄마랑 소바집에 갔어🫶
ㅠㅠㅠㅠ 나도 사진 예쁘게 찍고 싶다
나의 찐친 제니스는 사진을 정말 예쁘게 찍거든ㅠㅠㅠㅠ
진짜 너무 부러워서 앞으로 연습할 거야..👉👈

소바를 맛있게 먹고 장을 보러 마트에 갔어
내가 오늘 저녁을 해보기로 했거든!
인생 첫 요리 도전이야ㅠㅠㅠ

그동안 주먹밥이나 라면 정도는 만들어봤는데, 요리라고 할 수 있는 건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어
그래서 일단 가장 쉬울 것 같은 메뉴로 김치찌개를 선택했지요🍀

김치찌개 만드는 중

유튜브 레시피를 따라 하면서 만들어봤는데 옆에서 아빠 조언도 많이 들었어
우리 집은 아빠가 요리를 가장 잘하시거든!

덕분에 비법도 전수받고 좋은 시간이었다ㅎㅎ
아직 어색한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다음에는 혼자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김치찌개를 할 때 김치를 먼저 볶아야 더 맛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
양파랑 미림이 돼지고기 냄새를 잡아주기 때문에 꼭 필수라는 사실도!

요리의 세계는 정말 복잡하고 넓은 것 같아.
아직 갈 길이 멀다🥲


완성품은 이런 느낌..?

약간 비주얼은 좀 그렇긴 한데ㅋㅋㅋㅠㅠ
맛있었어!! 진짜야

엄마 아빠도 괜찮은 것 같다고 해주셔서 뿌듯했어..🥺
앞으로 더 많은 음식을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ㅎㅎ


오늘은 저녁밥을 먹고 나서 친구에게 톡을 보냈어ㅠㅠ

우리 학교는 종강을 빨리 했는데, 그 친구의 학교는 아직 종강하지 않아서 만나지 못하고 있거든

너무 보고 싶고 아직 공부 중인 친구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데 그렇게 하지 못하니까 작게나마 선물을 준비하기로 했어

빨리 보고 싶다ㅠㅠ
자바 칩 프라푸치노는 나의 스타벅스 최애 메뉴야
예준이는 어떤 음료를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저녁에는 친구들이랑 미트를 켜고 함께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어ㅋㅋㅋ

친구들이랑 수다 떨다 보면 시간이 진짜 금방 가서 깜짝깜짝 놀라..
분명 조금만 이야기한 것 같은데 어느새 몇 시간이 지나 있더라구ㅋㅋㅋ

빨리 다 같이 모여서 신나게 놀고 싶다아🥺💗

Sentimental Circus © San-X


오늘 편지는 여기서 끝!
긴 편지 끝까지 읽어줘서 고마워 예준아💗

오늘도 정말 고생 많았어어🫶
좋은 밤 보내고 푹 쉬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