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안녕☺️
위시가 있는 곳의 날씨는 어땠어요?
제가 사는 일본은 오늘은 맑았다가 흐렸다가 하는 날씨였어요😊
오늘 일본에서는 낮에 월드컵 경기가 있었어요⚽️
요즘 매일 이어지는 이펙스 무대만큼 기대했던 축구 경기였어요☺️
저는 오늘 아침까지 야간 근무인데,끝까지 힘내려고 해요💪
축구 경기 때문인지,
오늘 점심에는 햄버거를 먹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오늘도 위시를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웃으며 힘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항상 행복한 기분을 줘서 정말 고마워요.
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어요✨
바쁜 하루 속에서도 꼭 잘 쉬고,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남은 시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우리 함께 힘내요😆
항상 많이 응원하고 있어요( •̀ᄇ• ́)ﻭ✧
うぃし きょうも だいすき🥰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