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부 왔 젶 !!! (՞៸៸›⩊‹៸៸՞) ♡
오늘은 벌써 에코 2주차 마무리 • • • #658 번째 편지 ♡
❥・・・ ┈┈┈┈┈┈┈┈┈┈┈┈┈┈┈┈┈ ・・・❥
재호야!! 벌써 에코 활동 2주차까지 끝났네 🥺🥺
너무너무 수고 많아따아~ 🫳🏻🫳🏻
벌써 2주차가 끝이라니 믿기지 않아요... 시간 진짜 빠르다
눈나고 때는 2주차로 음방 막방 하고 끝났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매일의 내일로 음방 하는 거야...?! #서동요기법
라고 기대하는 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바람일 뿐ㅠㅠ))
2주차엔 재호를 못 만났는데 다음 주엔 볼 수 있을 것 같아!!!
일단 내일 아이돌 라이브 보러 가기로 했거든 //
걱정되는 건 내가 퇴근 후 바로 가는 거라 늦게 도착할 것 같아서
제때 입장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ㅠ.ㅠ
하 그래서 진짜 무슨 미션 임파서블처럼 해야 해
도저히 일찍 도착할 수가 없거든 🤦♀️ 미치겠다!!! 그래도 일단 가볼게!!
•
•
•
재호야 오늘 하늘 봤어?
어제는 비가 엄청나게 쏟아지고 흐리기만 했는데
오늘 순식간에 날씨가 많이 좋아졌더라 특히 오늘 구름이!!!
구름이 엄청 낮게 떠있고 가까이 있는 것처럼 보였어
하루종일 하늘이 너무 예뻤던 하루야 🤍☁️
이건 마치... 자면서 보낸 것 같은
비몽사몽한 재호의 모습이 안 봐도 보이는
오늘의 모닝 프롬 ₍ᐢ⸝⸝› ̫ ‹⸝⸝ᐢ₎
💙💙
오늘 점심에 샤브샤브 칼국수 먹고
밖이 너무너무 더워서 백화점으로 피신했거든
나는 교보문고의 분위기와 그 감성을 좋아해... //
독서를 열심히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_^
요즘 영어 과외 알바를 다시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어서
중등 영어 문제집 검토를 스을쩍 대충 해봤어
우리 학원에서 쓰는 교재들도 확인해보고...
빨리 과외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거 구하기가 참 어려움 🥺🥺
<급류>라는 이 책은 내가 예전부터 읽고 싶었던 거라
오늘 구경하다가 살짝 맛보기로 한 페이지 읽어봤어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친구가 추천해준 책도 있고 읽어야 할 게 너무 많아서
<녹슨달 > --- <급류> --- <모순> 일단 이렇게 읽고 싶어,,,
얼른 읽어보고 예쁜 구절이 있으면 공유해주고 싶다 ♡
배불러서 커피는 안 마시려고 했는데 역시 중독인가 🤦♀️
요즘 너무 더우니까 가는 곳도 실내만 가게 되고
계속 차가운 것만 먹고 싶어하는 것 같아
근데 또 이럴수록 감기 걸리기 쉬우니까 조심하쟈 호야 💖💖
재호야 2주차 활동까지 너무너무 고생 많았어!!!
다음 주에도 재호가 행복한 하루하루를 채워 가길 바라
더위도 조심하고! 감기도 조심하고!
무엇보다 재호 마음이 지치지 않았으면 좋겠어 ♡
나는 늘 같은 자리에서 변함없이 재호를 응원하고 있을게 ♡
하루하루를 보내며 문득 재호 생각이 피어나는 순간들이 많은데
그럴 때마다 재호가 평온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내일 아돌라에서 보쟈 재호야 사랑해 ❤️❤️❤️
오늘도, 다음 주에도
재호의 하루들이 구름처럼 포근하기를 ⋆。゚☁︎。⋆。
From. 두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