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221 ໒꒱
야서예앙 🐾
잘 지내고 있서??💕
토요일 ♡
새벽 5시 미팬 못 간 기념 11시에 일어남
아침에 아하..~ 역시 잠이 최고야 이럼서 개 큰 가스라이팅을..
엄망 생신이셔서 큰오빠 내려와가지고 큰오빠 ♡ 엄마 ♡ 나
셋이서 데이투함🫰🏻 파스타 먹고 말랑이 사고 (?) 옷 샀다가
가방사고 책 샀다가 공기청정기사고.. 케이크 샀다가..
암튼 내가 이번에 엄마 선물로 지갑을 준비했단 말야
이 날 아침에 엄마 지갑 안 바꿔?? 이랬는뎅 엄마가
웅!! 바꿀 생각 없어!! 그래가지고.. 허거덩함..
근데 선물 드리니까 엄청 조아하셨어!!
저저번주부터 선물 준비하면서 아빠한테 혹시 엄마가 안
좋아하면 어떡해?? 하고 아빠한테 찡찡댔는데..
아빠가 엄마 좋아하는 거 보자마자 나한테 선물 성공했다고
축하한다구 해쥼🫠 크하하
그리궁 월요일에 등교를 해서.. 아침시간에 쫌 자고 있었는데
친구들끼리 어쩌다가 예왕이 얘기가 나온거임,,
난 익숙한 이름 들리자마자 깨긴 했는데 너믜 힘들어서 계속
자는 척 했거든??ㅎㅎ 근데 애들이 오빠 04다 05다..로 싸우고
있는거야.. 진짜 너무 웃겨서 잠도 미루고 깔깔 웃을 뻔 했지만
다행히..? 잠이 이겨서 마저 잠에 들었움.. 근데 나 일어나니까
애들이 나한테 예왕님 05 맞지?! 이러면서 우다다다 물어봄..
예왕이라고 안 하고 예왕님 예왕씨라고 하는 거 ㅈㅉ 웃겨ㅜ
화요일..🫠
반장이 나랑 친구를 부르고 튄 사건.
쟤랑 내가 우리 반에서 불안형 top5에 드는데..
이러면 우리 불안해서 죽죠..ㅎㅎㅎ 머리 쥐어뜯으면서 왜
쟤랑 나지 이러면서 고민했는데.. 8만원 사기 당했다고 ㅋㅋㅋ
우리한테 사기범 어떻게 잡냐고 물어보려 그랬대.
우리는사기당해봤겠냐고
↳ 12만원 사기 당해봄
그리고 티켓팅 잇엇잖아.. 오하아사 3위 찍고 부연설명?도
예상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그랬는데..
난 티켓팅 얘기인 줄 알았지.. 하루 다 지나고 생각해보니까
회화시험 얘기엿나봄. 이 날 회화시험 또!!! 있었거든.. 에효..
시험망쳐도ㄱㅊ은데티켓팅잘하게해주지..
암튼 시험 잘 봤으니까 좋은.. 거겠지??🥺
하.. 귀여운 내 왕잼민이
기본티입은서예왕제일좋다진짜
오빠 좋음 꺄 >< ♡
New 배경화면 엔젤이 🪽💕
미루고 미루던 핸드폰 업데이트 함 . .
신기한 기능이 많이 생겻네.. 어색해라🙂↕️
반티 💥
실제로 보니까 더더더더 귀여웟다..
엠티 빨리 가구시펑
시험 D-13 😧
과외선생님한테 6시간 붙잡혀 있었던 사건
나도 몰랏는데 정신 차려보니까 시간이 짱 빨리 지나갓더라구..
팝업 이벤트 당첨돼서 오빠 셀카도 받음이💞
나한테만 있는 ㅅㅇㅇ 셀카!!!!!!! ★
왜케귀엽게찍엇냐. 다른사람이 받앗으면 질투햇을뜻
셋로그 StaRt.. ★ !!!!!
사실너무하고싶엇어요
나 ㅈㅉ 열시미 함 ㅇㄱ 졍말 재밋다 이펙스님들왜안해?
너두 해봐랑 ˙𐃷˙
1학기 • • 그리고 내 인생 마지막 회화 시험 끝!!!!!
하 뭔가 서운하다… 1년 반동안 진짜 열시미 했는데
드디어 평가 받을게 끝났다 그러니까.. 아쉽기도 하고
너무 햄들엇찌만 정도 들었고 배운게 가장 많았던 과목이라
회화를 그만 한다는게 쫌 아쉽네..
근데 나 이거 마지막 회화 시험인지 모르고 대본 짧게 써서
날로먹으려다가 친구들한테 들키고 길게 쓰라고 꾸짖음 당함
.. 우웅이 배가됏네.
오빠가 만들어준 9분할..
오늘영통레전드엿네진짜 너미워
ㅈㅉ 남매가 영통하는 것 같대.. 웃기게 하
우리 저번 영통은 좀 로맨틱 핑크빛 낭낭하지 않았나요..?
다시 미친 일주일 시작..!!!
이번주 언제나 그랫듯이 어~ 한번죽여봐~ 로 시작해서
제발좀그만..살려주세요.. 로 끝남 긍데 막날에 오빵이 봐서
부활한 것 같기도..🙂↕️ 아닌가 흠
암튼 이제 새로운 주 시작이자나!!
에코 3주차 드가를드가💅🏻
이번엔 오빵이 완깐을 보길 바라요..
매일의 내일두 있으면 조캔네 ♡
이번주도 잘 보내고 또 올게
아프지 말구 밥 잘 챙겨먹구 비 맞지말어라
사랑해 마니마니 ㅃ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