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준 안뇽 하이
2주차도 ㅅㄱㅎㄷ ..~
일주일 못봤는데 넘 오래된거같고 그러네. .ㅠ
저 셀카 받았는데 잊고있엇따 ㅋㅋ
못나온거같아서 아쉬움 …우리오빠 이렇게 안생겼는디
㉻ 그리고 저거 무슨 상황이게
아니 2주차 공방포카가 귀엽길래 오빠 포카가 넘 궁금하고 갖고싶어서 인기가요 폼림을 했거든 ??
근데 내가 그 시간에 지하철 환승을 해야했음
그래서 9호선으로 갈아타러 가는 길에 연습하고 신청했어 ..🚶🏻♀️
황당
00초긴했는데 떨어져서 집에잇엇어 아쉽당
제니스경력드러나는얘기안한다던사람맞음?
5주년팬싸 떨어진거 아쉽다고 이런거 찾아보는 사람 실존
추억여행또햇어요
1~4기 전부 보유한 사람 우선으로 하는 팬싸 이런건 안해주나
👉🏻👈🏻..
간절하다고말했다
😭⛰️간날좋다
ˆ̑՝̮ˆ̑♥︎
요즘 얼굴폼 👍🏻 。。。
광각셀카 많이 찍어조 너무귀엽다ㅠ 먹물핫도그같고
오늘의 tmi
아이폰 시간 설정을 24시간제로 바꾸다
오빠는 ios 업데이트 어디까지햇니
나는 새로나온 이모티콘중에 😳ㅣ거닮은거 ㄴㅁ쓰고싶어서 ..하고싶은데 저장용량없어서 업뎃이안돼 ꃼ.̫ ꃼ 그 투명한것도 안됨
아이패드에서 많이쓰지 뭐..
권예준 저 기니 닮음
오빠 이번주에 프롬 이틀연속으로 오기도 하고 라이브도 넘 잘해서 걍기특하다는말만나언다
3주차도 잘 해주길 바람 ♥︎ 잘할수잇을거야
그리고 너무 보고싶은거같네
다음 영통 언제 할지도 생각 안했는데 할 말부터 고민하고 있어 ㅋㅋㅋㅋㅋ 말했던대로 다음에는 좀 더 친해지장
늘 사랑합니따
언제나 든이팅 ✊🏻✊🏻 ⠒̫⃝*。೨⋆♡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