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백승]좋아하는 햄스터 #459

작성자LILY|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 ˖ ⁺ ‧ ⊹ ♥ ⊹ ‧ ⁺ ˖ ⋆

이전 편지 ✉️

혀누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안뇽안뇽! 해피 월요일! 🩵
2주 활동 너무 수고했어 (복복복) ₊˚⊹ ᰔ
솔직히 월드컵 때문에 음방 더 많이 못 봐서 정말 아쉬워ㅜㅜ
더 자주 보고 싶어!!!! ( ˃̣̣̥⌓˂̣̣̥ )
암튼 울산 때 진짜 잘생겼었어,, 그날 다들 의상도 완전 예뻤어 💞
요즘 넌 평소보다 더 잘생겨〰️
볼 때마다 비주얼이 진짜 최고인 것 같아 ‎٩(⸝⸝ᵕᴗᵕ⸝⸝)و

부릉부릉 💨

어쨌든 주말은 꽤 편안하게 보냈어! 💓
5주년 팬싸에 못 가서 너무 슬퍼 그래서 블라인드 박스를 샀어~
현우를 닮은 캐릭터인 하치와레가 나와서 너무 기뻤어 (≧ヮ≦)
언니랑 공원에도 갔는데 우베 말차 밀크티도 마셔봤어 .𖥔 ݁ ˖
흠,, 요즘 토론토 날씨가 정말 좋았어
사실 다음 달에 한국 갈 때 날씨가 걱정돼 ( •_• )
항상 비도 오고 습도도 높고,,
캐나다 사람인 내가 그걸 견딜 수 있을지 모르겠어ㅠㅠ

내일 출근하고 싶지 않아...

곧 여행 준비 시작해야 해 ໒꒰ྀིっ˕ -。꒱ྀི১
이미 원화로 환전은 했는데 아직 할 게 너무 많아
내가 한국에 있는 동안 애들이 중국에 간다고 하더라,,
아... 내 타이밍 진짜 최악이야... 💦
여행 가서 또 한 번 이상 보고 싶은데... 힝
어쨌든 오늘 스케줄 잘 보내길 바라 🍀
오늘 너무 덥지 않고 맛있는 거 먹으면서 한 주 시작하길 바란당
백만큼 사랑해 ʚ(*´꒳`*)ɞ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