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이전 편지 ✉️
재호야🐈⬛♡ Lily누나 왔어!
꒰⸝⸝ʚ̴̶̷̷ · ʚ̴̶̷̷⸝⸝ᵕ꒱ .ᐟ.ᐟ
하이하이! Happy Monday ☁️
2주 활동 정말 잘했어 (쓰담쓰담) ✶⋆.˚
이번 주도 최선을 다하자! (•̀ᴗ•́ )و
지금 음방 많지 않아서 너무 아쉬워,, 더 자주 보고 싶은데〰️
하지만 지금 활동하는 게 그렇게 힘들진 않지?!
힘들지 말고 매일매일 즐겁게 보내길 바라 🍀
울산 의상 너무 예뻤어 ☆⌒(ゝ。∂)
주말에 언니랑 공원에 다녀왔어!
요즘 토론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 나가기 딱 좋았어 🩵
그리고 5주년 팬싸 못 가서 아직 슬펐는데
쇼핑 가서 새 폰 케이스랑 블라인드 박스를 샀어 ( •̯́ ₃ •̯̀)
다 너무 귀여워서 기분 전환에 좋은 선물이 됐어.. 🥹
한국에 있을 때 팬싸가 다시 열리길 바랐는데,,
그때 중국에 간다고 하더라ㅜㅜㅜㅜ
왜 내 타이밍은 항상 이렇게 안 좋을까… 💦
neomu kyeopta (∩˃o˂∩)
흠.. 이번 주에 회사에서 정말 바쁠 것 같아 💭
요즘 싫어하는 프로젝트들을 많이 하고 있어서 의욕이 별로 없어;;
사실 이번 달에 운전면허 시험 공부를 하려고 했는데,,
미루기로 했어.. 하.. 하하ㅎㅏ (ᵕ—ᴗ—)
어쨌든 오늘 스케줄 잘 챙기고 즐거운 시간 보내~
I Love You! 💕💕
From. Lily (캐나다)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