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부 왔 젶 !!! ♡♡
열심히 아돌라 가면서 쓰는 • • • #659 번째 편지 ♡♡
❥・・・ ┈┈┈┈┈┈┈┈┈┈┈┈┈┈┈┈┈ ・・・❥
재호야 ㅠ.ㅠ
나 지금 아돌라 보러 가고 있거든?
퇴근하고 바로 가는 길인데 너무 늦게 퇴근하는 바람에
생각보다 늦어져서 가도 제대로 볼 수 있을지 모르겠어
일단 열심히 가는 중인데에...
진짜 걱정이다 오늘 왜 하필 난 출근날이어서!!! 🥺🥺
이따 아돌라 보고 막차 타고 집 가고 그러려면
시간이 아예 없을 것 같아서 지금 가는 길에 지하철에서 지루하니까
공편 일찍 써보고 있어 끄적끄적 ✏️✏️
•
•
•
어제 재호가 불닭에 치즈를 올려 먹었다는 걸 민우에게 듣고
나도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침 흘렸어... 🥲
난 진짜 불닭 중독이야 자주 먹는 편인데도 계속 생각나!
근데 난 치즈 올려 먹어본 적 없거든 본래의 맛을 느끼기 위해(?)
치즈 넣으면 덜 매워질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안 넣어
치즈가 먹고 싶을 땐 치즈불닭으로 먹는 편인데 이게 진짜 맛도리임
오리지널이랑 치즈맛이 제일 맛있어!!! ♡♡((오리지널보다 치즈맛이 더 매운 거 후덜덜))
⋆。゚☁︎。⋆。
소풍에 볶음밥을 싸간다는 건 처음 들어보긴 했어...
난 무조건 김밥 or 유부초밥이었거든
근데 나도 김밥 싸본 적이 거의 없는 것 같아 그냥 체험만 해본 듯
나는 똥손이라 김밥 싸면 큰일나 ^_^ 😋😋
오늘은 정말 때려치고 싶었던 출근 데이 🥺🥺
나는 진짜 누나라는 단어가 너무 좋아...
원래는 별 생각 없었거든? 근데 그냥 재호가 해주는 건 듣고 싶음
>> 재호 한정 누나 소리 원하는 사람 <<
남동생도 없고 누나 소리 들어본 적 없는데
그래서 그런지 재호가 해주는 건 듣고 싶은 마음이랄까... 💕💕
다음에 재호랑 영통 하면 to.에 누나라고 써달라고 할랭 ( ˶ˆᗜˆ˵ )
재호야 나 진짜 이번 쇼챔만을 기다려왔는데
너무 이른 새벽이라 도전을 못할 것 같아... 우울하다
그래도 오늘 아돌라 가고 있으니까 너무 슬퍼하지 않을게
그리고 ena 녹화는 신청해볼 거야!! 될 지는 모르겠지만 🙏🙏
너무 보고 싶따 재호야 오늘도 내가 많이 사랑해 💗💗💗
밥 잘 챙겨머거!!! 굶지 말구!!!
이번 주도 힘내서 소중한 하루 보내 재호 빠이팅 ❤️❤️
빠빠프!!
From. 두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