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예왕]왕왕 .ᐟ ♡ㅏ민누나야🍒⁺₊

작성자민쨩이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0


#457

왕짜앙 안뇽
오랜만에 공편 쓰러왔어 !
오늘도 ♡ㅖ왕시에 등장데스 :)

지금 왕짱가 프롬에서 추천한 우즈님 노래를 들으면서
편지 쓰고잇어 ! 왕짱가 추천해주는 노래는
들어본 적이 없는 노래가 많으니까 매번 신선해서 조아 !!
요즘은 아니 요즘도넼ㅎㅎ 이펙스 노래만 듣고
지내고 있으니까 모르는 노래가 많아지고 있어 ᴖ.ᴖ

벌써 활동 2주차가 끝났네 ! 일단 왕짱 수고많았어용
컴백하고 바쁘게 활동하고 있지만 재밌게 보내고 있나 ??

영통 때 활동은 어떤지 얘기 많이 하고싶었는데
오랜만에 했으니까 무슨 얘기를 하려고 했는지
다 까먹어버였어 ㅠㅋㅋㅋㅋㅋᩚ

왕짱랑 오래 봤는데도 또 긴장된 나 어떡하지 ( ට ̫ ට ๑)
많이 만나러 가서 또 익숙해지도록 할게 ㅋㅋ

근데 내가 영통했던 날 전화가 연결이 됐을 때부터
왕짱랑 얘기할 때까지의 대기시간이 엄청 길어가지구
그게 너무 심장이 나빠더라💧ㅋㅋㅋㅋᩚ 휴....

오랜만에 듣는 민짜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그리웠고 듣고싶었고 왕짱 보고싶었어 >.<🫶🏻


그리고 이날 내가 좋아하는 깐머였잖아 ,,,
음방 봤을 때 심장이 떠질뻔했거든 🫀💘💥
깐머 멧차 캇코이이 ㅠㅠㅠㅠ

울산 날은 깐머를 했었고 그거 빼고는 거의 덮머로
활동하고 있었으니까 깐머는 안하겠지 싶었는데 나이스 !!!!!
헤어쌤도 예쁘게 왕짱 머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은 금방 만나러 갈 예정이니까
나도 볼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있엉
빨리 보고싶다 ☺️🥰

아침 일찍부터 밤 늦게까지 일하니까 자는 시간이
없는 것 같지만 잘 수 있을 땐 푹 잘 수 있으면 좋겠어
밥도 꼭 !! 챙겨 머겅 !!

그럼 다음은 7월에 보자아 빠빠잉
오늘 하루도 넘수고많았어요 🫳🏻
왕라뷰 오야스민 🐶

민짱🍒

파마했어 ?? 밥풀머리 짱귀여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