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위시]오늘의 편지💌#852😋

작성자유키유키|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위시~ 👋 안녕☺️
위시가 있는 곳은 오늘 날씨가 어땠어요?
제가 사는 일본은 오늘 맑았어요☀️

오늘은 제니스 친구를 만났어요✨
이펙스 이야기를 많이 하면서 같이 콘서트도 정말 기대하고 있어요☺️

크레페 접시에 적혀 있던 ‘WISH’ 글자가 너무 귀여워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일이 조금 힘들어서 조금 지쳐 있었는데,친구와 위시 덕분에 다시 힘이 났어요💪🏻
이번 주는 아직 화요일이지만 남은 날들도 열심히 보내려고 해요😊

친구를 만나기 전에 아이스커피도 마셨어요☕️
최강 조합으로 사진도 찍었어요ᕙ( •̅ ·͜· •̅)ᕗ

오늘도 위시를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웃으며 힘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항상 행복한 기분을 줘서 정말 고마워요.
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어요✨
바쁜 하루 속에서도 꼭 잘 쉬고,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남은 시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우리 함께 힘내요😆
항상 많이 응원하고 있어요( •̀ᄇ• ́)ﻭ✧
うぃし きょうも だいす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