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제프]h e a r t z ⋆。゚☁︎。⋆。 #660

작성자젶두부|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0




두 부 왔 따 !!! ⋆。゚☁︎。⋆。
오늘은 에코 3주차 화요일~ #660 번째 편지 ♥︎



❥・・・ ┈┈┈┈┈┈┈┈┈┈┈┈┈┈┈┈┈ ・・・❥



재호야앙 오늘 하루 잘 보내고 있어?
음방도 라디오도 뭐 없는 날이라 조금이라도 쉬었다면 좋겠네
나도 오늘 집에서 하루종일 열심히 쉬었어
어제 저녁에 아돌라를 보고 늦게 집에 와서
아침에 일어났는데도 계속 피곤한 거야 그래서 집콕함... 😚

어제 처음으로 아돌라 직관을 하러 다녀왔는데
퇴근하고 바로 달려가느라고 너무 험난한 길이었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미팬 이후로 오랜만에 재호 볼 생각에 설레서
뚜벅뚜벅 열심히 가든 스튜디오로 고고~


🩵🩵

이렇게 저녁 시간에 mbc 오니까 새로운 느낌 • • •

근데 하필 어제 아돌라 대기하고 있을 시간에
ena 녹화 신청이었거든 그래서 나 초집중으로 ena 신청!!!
나 진짜 쇼챔 너무 가고 싶었는데 쇼챔은 못 가고
ena만 가게 됐어 ㅠ.ㅠ 너무 아쉽지만... 내일 보쟈 재호야 💕💕💕





처음 가보는 아돌라 현장은 모든 게 신기했따 • • • ♡

생각보다 재호가 너무 가까이서 보여서 좋았어
제일 웃겼던 게 골든벨인데 칠판이 너무 웃긴 거임
친구들아 미안해ㅠㅠ 쓴 게 너무 웃겨서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예준이의 발차기 상대 제프인 건 어떻게 앎...
아니 아돌라 정보력 진짜 리스펙이야
예준이 꿈에서 발차기 한 거 고작 며칠 전에 프롬에서 한 얘기인데
이게 퀴즈로 나와서 놀라따... 난 이 발차기 문제 빼고 다 틀림 😅

그리고 재호 레몬에이드 커버가 너무 좋았어... 👏🏻👏🏻
레몬에이드 현우가 추는 것밖에 못 봤었으니까
근데 갑자기 재호도 하길래 넋 놓고 감상해따!! ‎(՞៸៸›⩊‹៸៸՞)

아돌라에서 간식 트럭 나타나는 거 보고 진짜 신기했어
예전엔 그런 거 없었는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다들 창문으로 와줘서 열심히 스케치북 들고 재호만 바라보기...
볼하트 해줘서 고마워 재호가 너무 조아... 💗💗💗

재호 볼하트 ♡♡♡


⋆。゚☁︎。⋆。

재호 복복복 🫳🏻🫳🏻

이건 우연히 타이밍이 맞은 건지 재호가 진짜 봐준 건지
모르겠긴 하지만 복복복 타이밍이 아주 조아써요 🫳🏻🫳🏻🫳🏻

어제 밤인데도 밖에 엄청나게 덥더라
사실 밤이기도 하고 야외기도 하니까 추울 줄 알고
긴팔을 입었어야 했나 하고 후회했는데 전혀 아니었음
그리고 원래 비 소식 있었는데 비 안 와서 너무 좋았어!! ♡♡

고생 많아따 재호 🫳🏻🫳🏻


🎀🎀

오늘 저녁에 산책하면서 찍은 하늘이랑 달이야 🤍🤍🤍🤍🤍



재호야 오늘도 내가 많이 사랑해 💖💖💖
이번 주에 수요일 ENA + 토요일 마케페!!
재호 보러 갈 날이 이틀이나 남았어!! 히히 너무 행복하다

내일부터 3주차 음방 시작되는데 항상 힘내고 재호야
밥 잘 챙겨먹고 컨디션 관리도 잘하고 알겠지이
내일 ENA에서 만나 사랑해애ㅐ 😍😍

항상 나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어줘서 고마워 재호 ❤️❤️❤️



빠빠프!!




From. 두부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