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스케줄 고생많았어요^^*
어땠어?? 피곤했어?ㅋㅋ 푹 쉬어~!!
이번에 사실 만나서 얘기할수있어서
진짜 행복했어♡ 더 하고싶은 말 많이
있어는데 긴장하고 시간도 없어서 아쉬어ㅠㅜ
다음은 긴장하지 않도록 해야지!!
3일간 진짜 행복한 시간 너무 고마워♡
난 턴팬에 되서 좋았당^^ 다시 우리 꼭 봐!!
그때까지 잘 자고 잘 먹고 잘 지내용(。・ω・)ノ゙
FROM 에리✩.*˚
다음검색
일본스케줄 고생많았어요^^*
어땠어?? 피곤했어?ㅋㅋ 푹 쉬어~!!
이번에 사실 만나서 얘기할수있어서
진짜 행복했어♡ 더 하고싶은 말 많이
있어는데 긴장하고 시간도 없어서 아쉬어ㅠㅜ
다음은 긴장하지 않도록 해야지!!
3일간 진짜 행복한 시간 너무 고마워♡
난 턴팬에 되서 좋았당^^ 다시 우리 꼭 봐!!
그때까지 잘 자고 잘 먹고 잘 지내용(。・ω・)ノ゙
FROM 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