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NAZE

턴 쿤 ♡

작성자에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일본스케줄 고생많았어요^^*
어땠어?? 피곤했어?ㅋㅋ 푹 쉬어~!!
이번에 사실 만나서 얘기할수있어서
진짜 행복했어♡ 더 하고싶은 말 많이
있어는데 긴장하고 시간도 없어서 아쉬어ㅠㅜ
다음은 긴장하지 않도록 해야지!!
3일간 진짜 행복한 시간 너무 고마워♡
난 턴팬에 되서 좋았당^^ 다시 우리 꼭 봐!!
그때까지 잘 자고 잘 먹고 잘 지내용(。・ω・)ノ゙

FROM 에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