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생일축하합니다~♡ 의식불명 17살 축하 🎂

작성자정아름|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1

별로 한 일없이 17주년이에요!
늘 6월 6일 현충일은 휴일이기도 하지만
반가운 날이기도 하네요 ^^ 😀

잔잔하게 흘러가는 지금이 참 좋네요
이슈없이 흘러가는 지금이 참 좋아요

꼭 특별한 날이 있어야 하는건 아니니까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소소한 행복이 가득한 2026년
하반기 되시길 빕니다 ^^

의식불명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서연 | 작성시간 26.06.06 행복한 26년 보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