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의환향 톤다운 디렉팅
감독님 진짜 감다살이시구나
약간 억누르려다 튀어나오는 거 같아서
본방분 진짜 서러워보였는데 ㅠㅠ
구리고 벚꽃앞에서 찍은 사진있음
파락호들도 좀 주세요
아!!!!!!!!!!!!!(대충너무좋다는뜻)
+ 아 그리고 메이킹 오늘도 고맙습니다
유일한 파락호 편🤦💜🫂
다음검색
금의환향 톤다운 디렉팅
감독님 진짜 감다살이시구나
약간 억누르려다 튀어나오는 거 같아서
본방분 진짜 서러워보였는데 ㅠㅠ
구리고 벚꽃앞에서 찍은 사진있음
파락호들도 좀 주세요
아!!!!!!!!!!!!!(대충너무좋다는뜻)
+ 아 그리고 메이킹 오늘도 고맙습니다
유일한 파락호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