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체] 자유 게시판

11-12화메이킹_2_캡쳐 2

작성자26서리세계|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금의환향 톤다운 디렉팅

감독님 진짜 감다살이시구나

약간 억누르려다 튀어나오는 거 같아서

본방분 진짜 서러워보였는데 ㅠㅠ

 

구리고 벚꽃앞에서 찍은 사진있음

파락호들도 좀 주세요

아!!!!!!!!!!!!!(대충너무좋다는뜻)

 

 

+ 아 그리고 메이킹 오늘도 고맙습니다

유일한 파락호 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돼지감자 | 작성시간 26.06.19 찍은 사진들 넘 보고싶다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