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님 감독님 음악감독님 서리세계본
적당히 좀 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진짜 7회 터트리려고 5,6 부터 빌드업 할때
알아챘어야 했는데 ㅠㅠ
11,12는 터지는 거 없이 서사만
탄탄히 쌓인다했더니
오늘 13회차 아주 나가리가ㅜ났네
정현쌤 말대로
쌍으로 돌은거 아니고서야???ㅠㅠ
다들 드라마에 모든 걸 걸으신거에요?
왜 이정도까지 하시는 거에요??
미쳤나봐 진짜 ㅠㅠㅠ
무서운 사람들이네ㅜㅜㅜ
아 당하기만 하는
파락호는 너무 억울합니다
드라마가 무엇이옵니까
좋은 허상만 가득할 뿐
실상 파락호들 죽이는데나 쓰이지요
도저히 감당이 안되니
대본집, ost 소식이나 깎아먹으렵니다
+ 오늘 죽으려고 일부러 어제부터 1~12화까지
복습하고 봤더니 진짜 죽겠네😭......뒤지겠네
이건
14부작 드라마가 아니고
14시간 짜리 영화를 만든게 아닐까......
제작진 쌍으로 돌은거 아니냐구
오늘은 차세계 차랄도 없음
존귀만 했음 갈굴것도 없음 ㅜㅜㅜ
13화는 그냥 파락호만
꺅꺅 대다 울어재끼는거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