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체] 자유 게시판

선공개 웃긴거, 메이킹 달달한거 줘놓구

작성자26서리세계|작성시간26.06.19|조회수106 목록 댓글 0

작가님 감독님 음악감독님 서리세계본 

적당히 좀 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진짜 7회 터트리려고 5,6 부터 빌드업 할때

알아챘어야 했는데 ㅠㅠ

11,12는 터지는 거 없이 서사만

탄탄히 쌓인다했더니

오늘 13회차 아주 나가리가ㅜ났네 

 

정현쌤 말대로

쌍으로 돌은거 아니고서야???ㅠㅠ

다들 드라마에 모든 걸 걸으신거에요?

왜 이정도까지 하시는 거에요??

미쳤나봐 진짜 ㅠㅠㅠ

무서운 사람들이네ㅜㅜㅜ

 

아 당하기만 하는

파락호는 너무 억울합니다

드라마가 무엇이옵니까

좋은 허상만 가득할 뿐

실상 파락호들 죽이는데나 쓰이지요

도저히 감당이 안되니

대본집, ost 소식이나 깎아먹으렵니다

+ 오늘 죽으려고 일부러 어제부터 1~12화까지

복습하고 봤더니 진짜 죽겠네😭......뒤지겠네

이건

14부작 드라마가 아니고

14시간 짜리 영화를 만든게 아닐까......

제작진 쌍으로 돌은거 아니냐구

오늘은 차세계 차랄도 없음

존귀만 했음 갈굴것도 없음 ㅜㅜㅜ

13화는 그냥 파락호만

꺅꺅 대다 울어재끼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