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 뺨 좀 때려 주세요
꿈 아니죠
우리 이 드라마 만난 거 꿈 아니죠?
14화 코멘터리 시간대가 의미가 있긴 한 건가요
아니 엔딩 크레딧 까지 왜 영화인건데....
그냥 막화를 같이 봐요
ㅠㅠㅠ 뭘 빼고 싶지가 않은데요 ㅠㅠㅠㅠ
망사 엔딩 절대 못잊어요 드덕들은...근데
또 ㅈㄴ 괴로워요 현생엔 도움 한짝이 안돼....
햅삐엔딩은 언제라도 정주행 n0차 돌리지만
그래도 둘이 잘 살겄지 모드돼서
인간성이 파괴되는 느낌은 덜 들어요..
덜 자극적일 수 밖에
근데 멋세계는 이게 다 있네?
출구가 없네?
근데 또 장르가
로코랑
멜로랑 사극을 같이하네?
질릴 수가 없네?
파락호들은
꽃 야차신에 감겼을 때부터
나가리 될 예정었던거지
작감배제작진은
파락호들 정신줄이 서리마냥 들어갔다 나갔다
널뛰는 건 안중에도 없었던 거지
멋세계 없는
파락호들은 어떻게 살아가라고?👀
우리는 신서리 못찾은 차세계가 돼....
송장이 돼....
대신에 속타들어가며
맛탱이 가서 기다리다
블레가 서리처럼 짠 하고 나타나면
세계처럼 ㅈㄴ 울게 되겠지?
그저 개뿌엥만 하다가
뒤늦게 사랑한다 하겠지
우리 행복 미루지 말자
블레 나올 수 있을 때 하자
진짜로...
진정으로...
사랑했다! 신서리!
사랑했다! 신서리!
사랑했다! 신서리!
(by 대군자가와 차세계 와 파락호 일동)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