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체] 자유 게시판

서리본 생일축하해요

작성자26서리세계|작성시간26.06.23|조회수126 목록 댓글 5

https://www.instagram.com/p/DZ5G5Q-xQUr/?igsh=dnlxOXFxdHZrZXZu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6043241

 

 

서리본은 정말 원없이 서리를 사랑했구나

서리본 세계본이

배우로서 그 다음 페이지를 향해 훨훨 날아간대도

(동력만 얻고 가볍게 더 날아갔음 좋겠다 진짜)

멋세계는 이제 사라지지 않을거야

종영이 실감나서 하루이틀

마음이 좀 허무하고

작감배제작진은 또 다른 곳에서

다른 세계를 준비할텐데

혼자 덩그러니 남겨진 느낌이

잠시 들었음 ㅠㅠ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남기지 않고 온마음을 다해서

멋세계를 선물해 주고 간 거니까

슬퍼할 이유가 한개도 없더라고

그냥 내가 잘 간직하고

외로울 때 힘들 때 좋을 때 보고싶을 때

언제든 꺼내볼 수가 있는 거잖아

그것도 늘 그모습 그대로...

다시 못볼 땐

우린 분에 넘치게

대본집 보면서 행간이랑 자간 사이도

나노덕질할수 있고

볼수도 없을 땐

58곡이나 말도 안되게 채워진...

누가봐도 애정이 넘치는

OST 들으면서 과몰입도 가능하고

 

좋아하는 컨텐츠가

대중적으로도 좋은 평가도 받고,

나랑 비슷한 덕후도 많이 붙어서

주접도 가능하고 블레도 추진해보고,

작감배메이킹이 나가리난 파락호들 염려해

대본집, OST, 여러 영상들 퍼주고 가고,

(들어있는 사양도 이럴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좋구)

 

🌿이 얼마나 살만한 세상이냐 🌿

 

 

+ 벅스 회원은 아니라 미리듣기만 했지만

CD2 original score 50곡들 너무 감사하더라

(CD1은 이미 명곡파티인거 다 아니까 ㅠ)

어떻게 이런 드라마가 있을 수 있지...?

이렇게 섬세하게 드라마를 제작할 수도 있는 거였나...

그리고 무엇보다 그 결과물들이

하나 둘씩 남아가는 거 같아 진짜 좋아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

꼭 꿈을 꾼 것만 같아😮🩵

(대충서리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리의세계! | 작성시간 26.06.23 new 생일축하해요
  • 작성자파락호 | 작성시간 26.06.23 new ㅊㅋㅊㅋ 기념으로 종영 인터뷰도 하나 떴음 좋겠다~
  • 답댓글 작성자26서리세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기다린다 신서리🩵
  • 작성자점숭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생일 추카합니다~
  • 작성자덴파덴파 | 작성시간 26.06.23 new 추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