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금요일 올거자나....
정주행으로
서사 이만큼 쌓아놓고
개 큰 감동 몰아받은 뒤에
금요일 죽을 거임
다죽자
1. 블레소취 비나이다 비나이다
2. 대본집 한번 더 절 올리고 (유일한 우리 작까님)
3. 그리고
OST 앨범 왜 필요하냐구요?
가사가 서사잖아요
그냥 노래라 아니잖아요...ㅠ
가사집 펼치면서
또 다르게 뜯어먹어야
파락호는 속이 시원하니까요
💯 삼순이도 she is 가 여태껏
사랑을 받는데
울 드 오스트는
얼마나 더할까? (~차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