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8] 1화부터 정주행... 아주 환하게 낱낱이 보고싶구나

작성자26서리세계|작성시간26.06.18|조회수23 목록 댓글 0

 

아 금요일 올거자나....

정주행으로

서사 이만큼 쌓아놓고

개 큰 감동 몰아받은 뒤에

금요일 죽을 거임

 

다죽자

 

1. 블레소취 비나이다 비나이다

2. 대본집 한번 더 절 올리고 (유일한 우리 작까님)

3. 그리고

OST 앨범 왜 필요하냐구요?

가사가 서사잖아요

그냥 노래라 아니잖아요...ㅠ

가사집 펼치면서

또 다르게 뜯어먹어야

파락호는 속이 시원하니까요

💯 삼순이도 she is 가 여태껏 

사랑을 받는데

울 드 오스트는

얼마나 더할까? (~차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