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출석! 내일 목빠지게 기다려져요 작성자멋진내편|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디어 내일이라니 좋은데 싫고 ㅠㅠ 못보내 ㅠㅠㅠ 2회밖에 안남았다니 ㅠㅠㅠㅠ 너무 슬프지만 빨리 보고싶고 기대되고 그러네요 ㅠㅠ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너무 더워요 더위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