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8]출석! 내일 목빠지게 기다려져요

작성자멋진내편|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드디어 내일이라니 좋은데 싫고 ㅠㅠ 못보내 ㅠㅠㅠ 2회밖에 안남았다니 ㅠㅠㅠㅠ 

 

너무 슬프지만 빨리 보고싶고 기대되고 그러네요 ㅠㅠ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너무 더워요  더위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